5월 15일 2,500여명 부산외대 운동장에


재부울진군민회(회장 강용수)는 지난 5월 15일 부산외국어대학교운동장에서 2011년 각 읍·면대항 제37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울진군민 약 2,500여명과 내외인사로는 임광원 군수, 송재원 군의회의장외 군의원, 김인택 경남경찰청장, 전영강 재경울진군민회장, 임응호 재구울진군민회장, 윤응철 재포울진군민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강용수 재부울진군민회장의 통솔하에 각 읍·면 선수들의 열띤 대활약을 펼쳤다.

이날 경기종목은 윷놀이,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이색계주를 하였으며 친선경기로는 모래가마니 오래들기, 어린이달리기, 빨대로 막걸리 빨리 마시기 등 읍`면민회의 협동심과 단결력을 잘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체육대회 우승은 온정면, 준우승은 후포면, 3등은 북면이 차지했으며, 특별상인 입장 상은 평해읍민회가 수상하였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재부 울진군민회 출향인 자녀인 대학생 6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 각 일백만원씩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군민회 회장단과 각 읍`면민회 회장과 사무국장님, 임원 그리고 이사들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날 분주했던 일상을 잠시 접어두시고 고향의 향수를 찾아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형님, 동생간의 우애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열띤 응원속에 제37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재부울진군민회 사무총장  김정환 010/3854-0087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