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공간에서 “소통” 할 수 있는 나눔의 장이 되길

▲ 권무현울진소방서장
울진 언론의 미래를 선도하는 “울진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울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언론의 질과 자유를 신장시키기 위해 출범한지 벌써 20년, 울진군민에게 심도있는 정보를 전하는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한 울진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의 21세기 정보화 사회에서는 지역신문의 책임과 의무는 더욱 막강해졌으며, 이러한 환경에서 신뢰받는 언론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지역간 정보를 공유하고 독자들이 요구하는 정보를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군민의 이해와 요구를 반영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지역언론의 역할을 다해 지역민과 함께 통합 소통의 언론매체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앞으로 울진신문 임직원을 중심으로 더욱 충실한 언론관을 통해 뉴스와 지식정보의 맥을 시의적절하게 짚어내 군민이 독자가 되고, 독자가 기자가 되어 일방적인 뉴스를 제공하지 않는 새로운 개념의 통합소통의 언론매체로, 울진군민이 가장 많이 읽는 신문으로 성장하기 바랍니다.

창간 20주년을 맞아 독자들이 원하는 뉴스와 지식정보를 가장 먼저 알리고, 울진의 민의를 대변하는 구심체로서 지역민의 사랑과 신뢰속에 더욱 큰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울진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