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성남울진군민회 안영두 회장
재성남울진군민회는 12월 18일 성남시내의 모 부페에서 주요내빈 및 성남 울진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1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안영두 회장은 인사말에서 "울진군민회를 통해서 우리의 꿈을 달성할 수 있게 되면 좋겠다"고 말하고, "선후배간 사랑과 존경으로 인간적인 교류를 통해 우리 모두를 돌아보는 군민회가 되길 기대하며, 내년에는 더욱 노력해서 성남시에 거주하는 더 많은 울진인들이 함께하는 군민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축사와 격려 그리고 환영사는 장명화 재성남울진군민회 고문, 전영강 재경울진군민회 회장, 김창호 전국정홍보처장은 임원진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더욱 발전되는 군민회가 되길 희망했다.

군민회 친목과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는 감사패수여식에서는 정정규 자문위원, 고태우 등산대장, 김영숙 여성국장이 받았다.

장명화 고문을 임시의장으로 선출하고 진행된 정기총회 주요안건인 수석부회장 선출건은 이용중 전분당구청장을 추천을 받아 만장일치로 선출했으며, 이용중 신임 수석부회장은 수락인사말에서 "부족하지만 군민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부로 진행된 화합의 여흥시간에는 울진홍보대사로 있는 조약돌사랑의 장민, 내사랑울진의 최영화 가수와 참여내빈 그리고 성남울진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흥겨운시간을 보냈다.

재성남울진군민회 송년회에 참여한 주요내빈은 전영강 재경울진군민회장, 김창호 전국정홍보처장, 윤영대 을지대학교수, 전태수 재경울진군민회 사무총장, 이종호 재경울진군민회 사무차장, 신복철 울진뉴스 본부장, 고태우 울진신문 서울지사장, 이명희 재경후포면민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으며, 성남군민회 주요인사는 고문은 장명화, 이용중, 자문위원은 정정규, 윤영석, 윤호삼, 장광현, 정종복, 부회장은 장운기, 장근식, 김형렬, 역대회장은 2대 윤영설, 4대 황재영, 5대 이용균, 6대 임영석, 직전 장봉희, 감사는 남명원, 엄순희 그리고 등산대장 고태우, 사무국장 전찬광, 여성국장 김영숙, 김경란, 총무재정부장 전가람 등이 참석했다.

울진신문 서울지사장 고태우 greenktw@hanmail.net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