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3대3 농구대회 성황리에 열려!

울진군(군수 임광원)에서는 지난 2월 11일 울진군민체육관에서, 「청소년 3대3 농구대회」를 개최하여 군내 청소년 34개팀과 울진경찰서 2개팀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신들의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초․중․고등학교 학년별로 나눠 치러진 농구대회는 경기당 15분씩 리그전으로 진행됐는데, 매 경기마다 열심이 뛰고 달리는 학생들의 모습이 보기가 좋았다.

이번 대회에서 초등부 우승은 4학년 울진초(우승을 향하여), 5학년 울진초(울초5), 6학년 울진초(최강-B)가 차지하였고, 중등부 우승은 1학년 온정중(원더걸스), 2학년 후포중(10세), 3학년 온정중(소녀시대)가, 고등부는 1학년 죽변고(T․P), 2학년 울진고(ITZ-E), 3학년(ITZ-G)가 우승을 차지하였다.

또한 울진경찰서 울진폴팀과 참수리팀은 울진고 3학년(ITZ-G)와 번외경기를 통하여 청소년들과 우의를 다졌으며, 경기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제복을 입은 경찰들이 어려웠는데 이번 농구대회를 통해 경찰들과 가까워질 수 있어서 고맙다’라고 이야기를 하였으며, 이번대회를 주관한 임형욱 울진군청소년지킴이 회장은 ‘체력이 건강한 청소년은 마음도 건강하다’라고 개회사를 하였으며, 홍덕표 주민복지과장은 ‘모든 일에 열심히 하는 청소년이 되라’라고 축사를 하였다.

최근 학교폭력으로 사회가 혼란 속에 빠져 있는 가운데 청소년들을 위한 대회가 개최되어 청소년 비행예방에 좋은 기회를 마련하였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