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일부터 이틀간 장윤정, 2AM, 김건모 등 인기가수 총출동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한정탁)는 동해안 최대해변축제의 하나인 울진뮤직팜페스티벌을 지역주민 및 울진을 찾은 여름 피서객을 대상으로 8월 2일부터 3일까지 울진엑스포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그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Live Energy, Enjoy Green with Music"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K-pop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와 울진뮤직팜만의 특별한 컨셉의 세대공감 미니콘서트를 준비하여 울진의 청정한 자연과 음악을 즐기는 감성음악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오프닝 타악공연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의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하여 울진 왕피천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저녁 7시에 시작하는 첫째날 1부공연에는 장민, 윤종규 등 지역가수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울진의 친환경적 이미지에 어울리는 대한민국 대표 Folk 그룹인 동물원, 여행스케치의 조병석, 남준봉이 출연, 감성 브랜드 콘서트를 통한 뮤직팜만의 특집 무대를 연출한다.

2부공연에는 “아이넷 특집공개방송”으로 장윤정, 박현빈, 강진, 신유, 금잔디, 미소라, 최석준, 이슬 등 신세대 트롯가수들과 현역 유명가수들의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둘째날 1부공연에는 대한민국 대표 Big 가수 콘서트 Stage 구성을 통한 세대적 공감을 이룰수 잇는 무대로 김건모 특별콘서트가 울진을 찾는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고,  2부에는 2AM, B1A4, 달샤벳, 박완규, 이정, 이기찬, 긱스, 방탄소년단 등 대한민국 최고의 K-POP 가수와 인기 아이돌이 만드는 120분간의 버라이어티쇼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2일차 프리 스테이지에는 “밴드 오디션 우승팀” 공연과 울진군 출신 Voice KOREA 출연 “송푸름 축하공연”도 개최된다

또한, 뮤직팜페스티벌은 울진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음악공연 이외에도 울진의 청정해변에서 낮동안의 더위를 날려버릴 ‘윈드서핑체험행사’도 마련하였다. 2일부터 3일간생태하천 왕피천과 망양정 앞바다에서 개최될 윈드서핑체험은 울진의 아름다운 바다와 어우러질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본 공연전 관람대기자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엠블렘 활용 친환경 기념품 만들기”, “엠블렘 체험 이색 네일아트 서비스”, “가족 단위 관람객 대상 엠블렘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앞으로도 한울원자력본부는 문화울진, 살기좋은 울진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뮤직팜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와 아울러 다양한 문화행사를 내실있게 준비할 계획이다.

2013 울진 뮤직팜 페스티벌 홈페이지 : http://www.uljinmusicfarm.com/

                                                         한울원전지역협력팀((☎ 054-785-207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