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전 10시 군청대회의실에서

어제 오전 10시 포항중앙교회 서임중목사를 초청하여 울진군청대회의실에서 금년 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 성공을 위한 기도회가 열렸다.

금번 기도회는 울진기독교연합회(회장 조성원 목사)가 주관하고, 울진군행정신우회(회장 김성준), 울진군기독실업인회(회장 김성길), 울진원자력신우회(회장 임형규)가 후원하였는데, 관내 목회자들과 김용수군수를 비롯한 군청직원 등 약 2백명이 참석했다. 울진군홀리클럽회장인 산돌교회 /이학규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울진군기독교연합회 직전회장인 호산나교회 /장대근 목사의 대표기도 /김성준 군청신우회장의 성경봉독 행곡교회 /김형욱목사의 특송에 이어 /서임중 목사의 <울진이여, 생명충만하라!>라는 감동적인 특별강연이 있었다.
 
이어 죽변교회 엄일용목사, 북면교회 임호식장로, 백암온천교회 전경만장로, 울진중앙교회 오광성목사의 특별기도가 있었다. 그리고 김용수군수의 인사, 주광진군의장의 축사, 한동대 이건호원장의 격려사, 울진벧엘교회 김규선목사의 광고말씀이 있고 난 후 마지막 순서로 울진군기독교연합회 조성원목사의 축도말씀이 있었다.

이날 기독교연합회 측은 울진엑스포의 성인용 입장권 3천매(장당 1만원 권)를 구입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모두 군청앞 모 시당에서 점심을 먹고 군청의 대형버스를 이용 근남 엑스포 현장 준비상황을 둘러 보았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