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창호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김창호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전 노무현 정부 국정홍보처장)는 2014년 2월16일(일요일) 분당 야탑 여성문화회관 스포츠센터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김 전 처장의「너머」는 노무현 정부 국정홍보처장을 지내면서 겪은 정치적 소회와 경기도지사로서의 미래의 비전을 담은 것으로, 도지사 선거를 앞두고 출판기념회를 가지게 되었다.
김창호 후보는 책의 제목인「너머」는 “산이나 담, 고개, 무지개같이 높은 것의 저쪽, 또는 현실을 뛰어넘은 지경(地境)을 뜻합니다. 시대적 어려움을 뛰어 넘는「너머」는 곧 밥과 꿈이 있는 세상입니다.” 라며 출판기념회의 의미를 전했다..

 

 

 

 

 

 

 

 

 

 

◈ 최누리 가수 전국노래자랑 안동편 출연

 

 

 

 

 

재경울진군민회 홍보대사 최누리 가수(평해)는 2012년 가요무대, 2013년 전국노래자랑 논산 편 출연에 이어 2014. 2. 22일 KBS1 전국노래자랑 안동편에 출연하여 3월2일 방영되었다.
최 가수의 대표곡인「세월아 네월아」를 간드러지게 불러 안동 실내체육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 중견가수로 발돋음하였다.
이날 현철, 이혜리, 강민, 진성 등 유명가수와 함께 출연하여 시상식에도 참여 하는 등 어엿한 울진 출신 가수로서의 전국무대 가수로서 자리매김했다.


 

 

◈ 재경울진군민회 사무처 발대식

재경울진군민회(회장 김용승)는 2. 19일 서울 중구 황학동 소재 보노체뷔페에서 제15대 사무처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전용철 사무총장의 사회로 8개사무처 요원 25명과 남헌하 울진읍 사무국장 등 읍면사무국장 5명 등 30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젊은 층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격식없는 토론을 가졌다.


 

                                                              

 

 

◈ 청암 작품 2점 재경울진군민회에 기증

 

기성출신의 청암 한상봉 화백은 2014. 3. 13일 서울 중구 퇴계로 소재 재경울진군민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김용승 군민회장에게 작품사진 2점(작품명 설악, 봄)을 기증하였다.
청암 한상봉 화백은 군민회 창립 51년 만에 어엿한 사무실을 갖추게 된 군민회를 격려하며, 매일 30∼40명의 출향인들이 찾아오는 사무실에, 고향의 정을 함께 나누는데 일조하기 위하여 작품을 기증한다면서 군민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 울진출신 군 장교 친목모임 가져

울진출신 군 간부 친목모임인 무진회 (회장 전종대) 는 2014. 3. 17일 강남구 역삼동 모회집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날 김용승 재경군민회장이 모임 장소를 찾아 무진회원들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고향에 대한 정감가는 대화로 나누었고, 김회장은 무진회에 금일봉을 전달했다. ※ 무진회는 특성상 사진게시를 원하지 않음
 

                                                          

 

◈ 울진중고동문축구동우회 시축제

재경울진중고 동문 축구동우회(회장 장낙중)는 2014. 3. 15일 잠실 신천중학교에서 동우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축제를 가졌다.
주요참석자로서는 이선광, 장태화 전 동문회장, 장재응 재경울진군민산악회장, 진기량 재경울진중고 동문회장, 임종술, 권찬극, 김진효, 임흥묵 역대회장, 임주호 재경울진군민산악회 집행위원장, 전용철 재경울진군민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하여 동우회원끼리의 화합, 단결의 시간을 가졌다.
이 동우회는 1997. 12. 13일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 축구장에서「축구를 통한 화합과 동문회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초대회장 남종호(작고)를 비롯한 창립회원 39명으로 출발, 올해로 18년째 모임을 해 오고 있다.


 

                                                            

 

 

◈ 재경죽변면민회 이사회

 

재경죽변면민회에서는 2914. 3. 6일 19시00 신촌역 베고니아 뷔페에서 죽변면민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이날 오선동(죽변중 20회) 살레와 대표가 11대 면민회장으로 취임하였고, 주요참석자로는 김용승 재경울진군민회장, 전영강 재경울진군민회 명예회장, 배준집 진경회장, 전찬희 재경죽변중고 동문회장, 주학영, 전찬식, 주성칠, 김상조, 송문종 자문위원, 박문수 전 재경죽변면산악회장, 장현덕 재경죽변면산악회장 등이 참석하여 고향의 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지사 허옥란 기자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