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변, 북면에 우후죽순 한바집 정리 ”

울진군의원선거 나 선거구 윤영복 예비후보자

사랑하고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강력한 추진력이 준비된 군의원, 항상 주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저는 그동안 (사)죽변면발전협의회에서 일해 오면서, 항상 죽변면민과 북면발전의 밑그림을  그려왔지만 사회 단체장으로서 한계에 부딪치곤 했습니다.

하지만 원자력발전소와의 지역상생 발전을 위한 가장 중요한 시기가 지금으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기위해 이번 6,4지방선거에 출마를 결심하고,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친 윤영복입니다.

저는 원전이 이미 들어선 상태에서 최대한 지역발전을 위한 상생협력과 소통을 통해 주민들의 복지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이제는 우리 모두가 하나가 되어 원자력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협력업체 직원 및 나아가서는 비정규직 근무자의 보장된 근무환경을 개선하는데 열정을 갖고 노력하여 꼭 개선하겠습니다.

➀ 저는 의원에 당선된다면 앞으로 꼭하고 싶은 일들이 있습니다. ➀ 후정리 일원에 들어설 국립해양과학 교육관을 연계해 해안도로 정비사업과 재래시장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타워  주차장을 만들어 관광객들이 머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마련 관광객들이 스쳐 지나는 죽변이 아니라, “다시찾고 싶은 죽변을!”, 또한 지역 특산물을 판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➀ 저는 죽변과 북면에 우후죽순처럼 들어서고 있는 한바집도 정리하면서, 지역의 건강한 상거래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신한울원자력건설소와 현대건설 측에 강력한 개선책을 촉구 할 것이며, 또한 건설현장에서 불합리한 처우에 고통 받고 있는 일용근로자의 처우개선에 확고한 신념으로 꼭 개선하겠습니다.

그리고, 광역교통망 구축으로 관광생태 도시로의 위상과 전국에서 최대 규모의 힐링 복지센터 건립으로 휴양의 메카 북면을! 또한,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죽변건설에 초심을 잃지 않고, 죽변면에 전국 최초 건설될 실버어르신 마을을 마련하여 노후에 안정된 생활과 편히 쉴 수 있는 주민복지의 산실을 꼭 만들어 내겠습니다.

➀ 그리고 군위원에 당선된다면 사회 간접자본 유치에 전력을 다해 복지시설 등 다문화가정에 삶의질 향상에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은 저의 장점인 강력한 추진력인 만큼, 지역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윤영복 예비후보자 약력>

➀ (전) 울진축협 대의원 ➀ (현) 한울원자력 주민보상대책위원장 ➀ (현) 죽변초등학교 총동창회장 ➀ (현) 청미용역 대표이사 ➀ (현) 바다지킴이 고문 ➀ (현) 한울원자력 지역운영위원 ➀ (현) 한울원자력 지역지원금 심위위원 ➀ (현) 신한울원자력 건설 8개 대안사업 협의회 위원 ➀ (현) 울진군 하수관거정비 임대형 민자사업 성과평가위원 ➀ (현) 울진군 장학재단 운영위원
➀ (현) 울진군 미소금융 운영위원 ➀ (현) 죽변비상활주로 폐쇄추진위원장 ➀ (전) 새누리당 박근혜대통령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조직총괄본부 조직상황본부 지역상황위원장 ➀ (전) 새누리당 박근혜대통령 후보 경북특보 ➀ (현) 신한울원자력발전소 1,2호기 특별지원금 심위의원 ➀ (현) (사) 죽변면발전협의회 대표이사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