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산우회 군민산악회와 조인트 산행


재경울진군민산악회(회장 장재응)와 울진산우회(회장 최형철)는 5. 10일 북한산 족두리봉 조인트 산행을 하였다.

하산길 참석했던 80여명의 회원들은 남원추어탕집에 들러 울진산우회에서 준비해온 물가자미와 물미역을 먹으면서 고향의 정담을 나누었다.

진기량 재경울진중고 주관기수회장이 참석하여 5. 18 예정되었던 체육대회가 세월호 참사로 인한 국민적 애도기간을 피해 금년 9월경으로 연기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이지역(은평구 역촌동, 대조동) 구의원 예비후보로 출마한 황재원(울진 죽변출신)이 식당까지 찾아와 회원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었다.

홍용표 산악회 수석부회장(원남)은 집행부 일부 요원을 별도로 불러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주응규 출향인 시부문 인천시 대상 수상


 
울진 출향인 주응규(근남면 제동중 출신) 시인은 4. 26일 대한민국 문학발전을 위한 문학세대 전국 문화창작 공모대회에서 인천광역시장 시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제동중 재경동문 제18회 체육대회


전용철 제10대 재경제동중학교 동문회장,
재경울진군민회 사무총장

재경제동중학교 동문회(회장 전용철)는 오는 6. 8일 서울체육고등학교에서 제18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재경동문 1천여명은「인재를 구하고 동쪽을 건지라」는 설립이념 아래 체육대회 사상 처음으로 제동학원, 제동실업학교 선배기수를 초대할 예정이고, 재경울진군민회, 재경울진군동문협의회, 근남면민회와도 화합·교류의 장을 가질 계획이다.


                  




                      김진영 서울시의원 새누리당 공천받아


울진 온정출신 김진영의원이 새누리당 공천을 받고, 서울시 서초구 제1선거구 서울시의회의원 선거에 출마하였다.

김진영의원은 서초구의회 2, 3, 4, 5대 의원으로 운영위원장, 부의장을 역임하였고, 최근까지 서울시의원에 당선되어 2014년도 예산결산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지냈다.

지금까지 서초갑 지역의 천주교 반포성당(1만여명) 사목위원으로 봉사활동과 단체활동을 같이 해왔고, 민주평통 자문위원회 서초구협의회 간사장 11년, 바르게살기 서초구 고문 8년, 자유총연맹 서초구 자문회의 10년으로 지역주민과 교우를 돈독히 하여 주민들의 권유로 재출마하게 되었다 한다.

의정활동계획은 잠원고등학교 신설, 재건축 활성화와 규제 완화, 동별로 구립어린이집 신설, 아기 하나 더낳기 운동 등이라 한다.
 


 

                    출향인 김용철의원 강동구의원 출마


서울 강동구에서 철강사업을 하고 있는 울진 서면출신 김용철 현 강동구의회 운영위원장이 새누리당 공천을 받고, 강동 1-가(강동구 명일 1동, 길동) 구의원에 출마하였다.

김용철 의원은 현 서울시 운영위원장 구협의회 사무총장, 현 새누리당 강동갑 신동우 국회의원 정책보좌관, 민주평통 구정분과위원장 등 다양한 사회적 활동으로 지역주민들과 유대를 돈독히 하고 있다 한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