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사 출향인 소식 (1)


                 서울시민 안전 책임지겠다

                       제9대 전반기 도시안전건설위원장

                       온정 출신 구의원 포함 6선의원

 

 

 

서울시의회 김진영의원(온정)이 7월17일 제9대 전반기 도시안전건설위원장으로 선출됐다.

김의원은 서초구의회 2.3.4.5대 의원 (운영위원장, 부의장, 의장)을 역임하고 서울시의회 제8대 의원을 거쳐 제9대 의원으로 재선됨에 따라, 구의원을 포함 총 6선의 중진의원으로 제8대 의회에서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교통위원회와 건설위원회에서 활동했다.

김 위원장은 당선소감으로 최근 연일 보도되고 있는 불미스런 사건 등으로 인해 서울시의회는 신뢰와 권위가 실추되었다면서 앞으로 세월호와 같은 어처구니없는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원리와 원칙”을 중시하고 신뢰 받는 의회로 변화시키겠으며, “주민안전 주민행복” 시대를 열어 가겠다고 했다.

시안전건설위원회는 서울시의 안전과 건설행정 분야를 감시·감독하는 위원회다. 소관부서로는 도시안전실(시설안전정책관, 물관리정책관), 소방재난본부, 도시기반시설본부, 기술심사담당관 등 4개 실국이 있으며, 총 2조8천억 원의 예산이 집행되는 서울시민의 안전을 담당하는 중요한 부서다.

 

서울특별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위원장 김진영 (새누리당, 서초 제1선거구)/ 연구실 : 서울 특별시의회 의원회관 809호/ Tel-02) 3783-1801~3, Fax : 02) 3783-1804/ E- mail : kjyseocho@naver.com

                                                                /황승국 서울지사장





              부천 서부라이온스 고향 어른 봉경

                   진기량 재경 울진중고동문회장이 클럽 회장

 

울진읍 출신 진기량 부천 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등 회원 90여명(부부동반)은 지난 7월 19~20일까지 이틀 동안 서면 소광리에서 라이온스클럽 봉사활동에 대한 워크샾을 가졌다.

이 기간 중 울진읍내에 소재한 경로당을 방문하여 수박과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장용훈 도의원과, 박응용 이장, 김선문 노인회장이 함께 하였다.

진기량 회장은 울진 읍내 출신으로 현 재경 울진중고동문회장을 맡고 있으며, 부천에서 전기 관련 부품 제조업을 하면서, 왕성하게 사회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함께한 부천 서부라이온스클럽 임원들과 함께 고향 울진의 아름다운 천혜의 관광지를 마음껏 자랑하고 관광을 했으며, 울진의 특산물인 오징어, 고포미역, 산나물들을 회원들에게 선물했다

                                                            서울지사 허옥란 기자





                   재경군민회 제2차 회장단 회의
 

 

제2차 재경울진군민회(회장 김용승) 회장단 회의가 지난 7월 17일 오후 7시 신촌 베고니아 뷔페에서 전용철 사무총장 사회로 진행됐다.

역대 회장단회의 사상 최초로 10개 읍.면 회장단 전원이 참석한 자리였으며, 장진영 상임이사, 전태수 상임이사, 이종호 상임이사, 손영심 감사, 장덕중 감사 그리고 각 부서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심도있는 회의가 진행되었다.

결산보고에 이어 하반기 군민회 일정 및 산하단체에 대한 입장정리 등 중대한 사안에 대해 늦은 시간까지 회의를 진행했으며, 전국에 흩어져 있는 울진 출향인 통합등반대회를 10. 26일 울진 북면 응봉산으로 확정지었다.

김용승 재경울진군민회장을 비롯해서 안상식 수석부회장(기성면민회장), 이태용 수석부회장(원남면민회장) 황태성 울진읍민회장, 지용수 평해읍민회장, 박시연 서면면민회장, 김영선 후포면민회장, 김명주 온정면민회장, 황승국 근남면민회장, 오선동 죽변면민회장, 조두형 북면면민회장이 참석했다.

                                                  서울지사 황선평 기자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