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변면도서관(관장 이성우)은 우리 지역의 주민에게 다양한 여가 활동을 통한 새로운 경험과 지식 그리고 자기계발을 위한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반기 13개 강좌 수강생을 모집하여  9월 16일 부터 운영하고자 한다.

우선 영.유아대상 프로그램으로 <뮤직가튼>, <엄마랑 함께 하는 미술놀이>,<아빠랑 함께 하는 미술놀이> 등으로, 여러 가지 악기와 미술 재료를 이용해 부모와 함께 놀이 활동통한 표현으로, 유아들에게 호기심과 전인적 유아교육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어린이대상으로는 <초등미술>, <동그라미독서동아리>,  <주산초급, 중급> 강좌를 실시하여 분야별 독서활동을 함으로써 독서 흥미와 생활 주변의 사물을 소재로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봄으로 창의력 증대와  자기 주도적 학습 향상에 중점을 둔다.

일반강좌는 여가선용으로 <넵킨아트>, <점토공예>, <서예교실>, <새김문학회>등이며, 도서관 이용에 소외된 계층에 찾아가는 도서관 서비스로 어르신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르신 동화마을> 등을 운영하고자 한다.

수강접수 기간은 8월 27일(수)부터 8월 31일(일)까지 선착순이며, 자세한 내용은 죽변면도서관(☎782-1874)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www.jb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죽변면도서관 (☎ 054-782-1874)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