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고,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공 다짐


울진고등학교(교장 서정우)는 지난 11월 7일 1, 2학년 재학생들이 수능 시험을 앞 둔 고3 선배들을 위해 - 수능! SHOW ME THE 대박! - 이라는 주제로 성공 다짐 대회를 가졌다.

교장선생님의 격려말씀을 시작으로 교내 밴드 로우 브레이커의 선배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고3 학생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지도해 오신 선생님들의 영상편지는 수능을 앞둔 학생들에게 큰 용기와 감동을 주었다.

뒤를 이어 학생회장(권준일)을 중심으로 한 학생회 임원 학생들이 인기그룹 빅뱅 대성의 ‘대박이야’ 노래에 맞춰 직접 짠 깜찍한 안무로 의미 있는 무대를 선보여 얼마 남지 않은 수능으로 긴장한 선배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1, 2학년 후배들이 선배들의 수능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로 행운의 팔찌와 정성을 담아 쓴 손편지를 전달하였으며, 3학년 전체 학생들을 위해 일일이 초콜릿, 약과 등의 과자를 포장하여 선배들에게 선물하기도 하였다.

이를 본 3학년 학생들은 “6일 앞으로 다가 온 수능으로 인해 긴장되어 공부도 잘 안되고 혼란스러웠는데 후배들이 이렇게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어서 고맙고, 후배들의 응원을 받아 수능에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울진고 파이팅!”이라며 한참 동안 감동을 표했고, 권준일(학생회장) 학생은 “선배님들 그 동안 너무 고생 많았습니다.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컨디션 조절 잘 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선배님들 파이팅! 사랑합니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 외에도 울진고 재학생들은 수능을 앞둔 선배들을 위해 수능 당일 따뜻한 차와 길거리 응원도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이런 후배들의 마음과 기운을 듬뿍 받아 울진고 고3 수험생들의 노력이 빛을 발하길 빌어본다.

                                       울진고등학교 (☎054-783-2376)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