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면사무소에서는 지난 12월 11일「희망2015 나눔캠페인」북면 성금모금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울진군 연예인협회」의 공연 및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의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운동을 진행하였으며,「북면새마을부녀회」에서는 차와 어묵탕을 준비하여 자원봉사자들과 성금기부자들에게 제공하였다.

또한「북면 한우리풍물패」는 흥거운 거리공연으로 행사의 흥을 돋우었으며 시장과 주변상가를 대상으로 가두모금행진을 진행하여 나눔의 온기를 더하였다.

시장을 찾아온 주민들과 유관기관 및 단체, 사업자들이 많은 성금을 기부하였으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북면어린이집 원생들이 행사장을 찾아 앙증맞은 손으로 성금을 기부하여 주변 사람들을 훈훈하게 했다.

임광원 울진군수도 행사장을 찾아 자원봉사자들과 시장상인들을 격려하고 성금을 전하였다.


또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김일출) 회원들은 이 날 행사를 마치고 북면 화재피해가구 1가구와 장애인가구 1가구를 각각 방문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용 침구류를 전달하였다.

이 날 접수된 모금액 총 27,536,930원은 모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되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이게 될 예정이다.

장현종 북면장은 “북면 성금모금의 날 행사를 맞아 행사진행을 도와주신 자원봉사자들과 십시일반 성금을 기탁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성금모금은 201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니 우리 지역에 사랑의 온기가 한층 더 높아질 수 있도록 면민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북면사무소 ( ☎ 054-789-422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