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경찰서(서장 김상렬)에서는 2015. 2. 24(화) 여성·아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및 단체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가정폭력과 아동학대 사건이 잇따라 발생, 사회적 약자인 여성·아동에 대한 국민 불안이 점차 가중됨에 따라 경찰 및 유관기관의 격의없는 소통을 장을 마련하여 상호이해를 폭을 넓히고 모두가 화합하여 행복한 울진만들기에 앞장서고자 마련되었다. 
  
간담회에는 경찰서장, 생활안전과장, 가정폭력상담소장, 지자체 아동청소년팀장, 여성단체협회장, 영실해밀홈 국장, 울진지역아동센터장 등 모두 15명이 참석했다

                                                 울진경찰서 785-0245



              울진署 전입직원 대상 청렴교육 실시


울진경찰서(서장 김상렬)는 2. 25(수) 2015년 울진경찰서 전입직원 20명을 대상으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청렴교육은 청렴나누미로 활동중인 김진규 청문감사관이 강사로 나서 “청렴한 당신은 대한민국 경찰입니다”는 주제로 경찰은 법령을 준수하고 친절하고 공정하게 직무를 수행해야 한다며 공직자의 자세를 강조하고 국민이 인정하는 청렴한 경찰이 되기 위해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해 청렴도 향상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울진경찰서는 2015년에도 경찰관들의 인식변화를 통한 친절하고 공정한 업무처리가 청렴도 향상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보고 현장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할 것이다.

                                                        율진경찰서 783-1118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