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변초등학교(교장 박성진)는 3월 26일 오후 6시, 소강당에서 2015학년도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하였다.

바쁜 학부모들을 배려하여 늦은 오후 시간에 열린 이번 교육과정 설명회는 약 90여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해 활기찬 분위기로 시작되었다. 1부 행사로 진행된 2015 교육과정 설명회는 바르고 고운 말의 중요성을 강조한 교장선생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교직원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의 장점을 함께 소개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또한, 2014학년도 교육 실적 보고 및 2015학년도 교육과정 안내에서는 ‘배움을 즐기며 나눔으로 행복한 인재 육성’이라는 교육방향에 걸맞은 다양한 교육행사를 소개하였다.

2부로 진행된 학부모 총회에 앞서 진행된 학교폭력예방 교육에서는 울진경찰서 김정현 순경과 함께 다양한 학교폭력의 징후를 알아보고, 학교폭력 대처방안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014년 결산보고 후에는 2015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및 녹색어머니회 임원을 선출하였다.

3부 학급운영 설명회에서는 담임선생님과의 교육상담을 통해 자녀의 학교생활을 파악하고, 교사와 학부모간 신뢰를 쌓는 계기를 제공하였다.

이번 교육과정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식사를 하지 못하고 참석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떡과 대추차를 준비하는 등 세심하게 배려해주신 학교 측에 감사드린다.” 며 올해도 즐거운 학교를 만들어주시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죽변초등학교 (☎054-783-7416)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