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소방서, 소통·화합·제일! 통통Day 추진 -


울진소방서(서장 장훈욱)에서 조직 구성원 간 소통 확대와 화합을 통해 내부청렴도 회복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통통데이(通通-day)는 소방관서장(부서장)이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서로의 의견을 허물없이 나누어 조직 내 갈등과 불만을 해소하는 날을 뜻하며, 이날은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연극·영화 관람, 족구, 치맥 미팅 등 부서장이 솔선하여 소속 직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된다.

울진소방서는 이를 통해 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정착시킴으로써 부조리와 비리를 근원적으로 차단하여 선제적 반부패 기반을 정착을 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Fun&Run 소통나들이행사 ▲소방서장이 직접 찾아가는 현장소통 및 대화의 창구 운영 ▲소방서 취미동아리 활동 활성화 ▲직원 축하Day 운영 ▲가족 사랑의 날(Family Day) 등 소통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장훈욱 울진소방서장은 “과거 수직적 구조의 상명하복 시스템에서 벗어나 소통,화합,공감이 곧 조직의 경쟁력이라는 분위기를 확산하여  정서적인 공감을 통해 직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조직이 긍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전직원이 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울진소방서 예방안전과 054-780-1342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