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허정두)은 2013년도에 이어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선정한 2014년도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교육지원청에서는 여러 업체의 가격비교가 용이한 S2B(학교장터)를 이용함으로써 계약업무의 투명성 확보와 청렴의지를 그대로 보여주는 결과라 할 수 있겠다.

2014년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계약업무에 더욱더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하는 분위기가 조성 될 뿐 아니라 청렴에 대한 막연한 의지로만 인식하지 않고 업무수행과정에서 실천하고 보여줌으로써 청렴한 울진교육 실현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울진교육지원청은 관내 각급 학교에 S2B(학교장터) 이용을 적극 권장하여 교직원 계약업무경감 및 예산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울진교육지원청재정지원담당 (☎054-780-3372)



      2015년 학교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 및 연수 실시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허정두)은 23일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사립 유·초·중·고 운영위원장 26명을 대상으로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를 위한 역량강화 연수 및 협의회를 갖고 2015년도부터 2016년도까지 지역협의회를 이끌 새로운 협의회 임원단을 선출했다.

협의회결과 학교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 회장에는 죽변고 이용식위원장이 선출됐으며, 부회장은 후포초 박상철위원장, 부구중 김재복위원장이 각각 선출됐다.

허정두 교육장은 교육의 달성해야 할 구체적인 사항중에서도“울진의 금강송처럼 올바르게 길러보자는 교육목적으로 학교운영위원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2015년도 학교운영위원회울진군협의회장으로 선출된 이용식 협의회장은″울진교육지원청과 학교운영위원회 협의회의 상호 협조를 통한 울진교육발전을 위하여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울진교육지원청 (☎054-780-3354)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