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스승의날 기념 체육대회 열려


울진교육청(교육장 허정두)은 지난 5월 15일(금) 13시 30분부터 울진군민체육관, 울진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 가족이 함께 하는 화합과 참여의 축제 행사를 통해 교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범사회적인 스승 존경 풍토를 조성․확산함으로써 학교 교육에 대한 지역 사회 및 학부모의 신뢰를 높이고자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체육대회 행사에 앞서 학교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교사에 대한 포상 전수식도 함께 거행되었는데, 온정초등학교 차경미 외 11명이 교육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 날 행사에는 울진군수, 울진군의회 의장, 도의원, 교육장 등 관내 기관장 및 학교장 등 관내 교직원 66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배구, 줄넘기 종목에 초등 14팀, 중등 8팀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대회 결과 배구경기는 초등1부(부구초), 초등2부(노음초), 중등부(울진고)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줄넘기경기에서는 초등1부(부구초), 초등2부(매화초), 중등부(죽변중∙고)가 우승을 차지하였다.

허정두 교육장은 “교직원 한마음 체육대회가 존경받는 스승상 정립으로 우리 교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대회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울진 교육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를 자주 가져 우리 교육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울진교육지원청교육지원과 (☎ 054-780-3331)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