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돌이·갑순이·나비와 함께하는 엑스포공원


추석연휴 울진엑스포공원에서 갑돌이와 갑순이도 만나고 나비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진다.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추석연휴기간에 엑스포공원 울진아쿠아리움에서 한가위를 맞아 아쿠아리움을 찾는 관람객을 위해 아쿠아리스와 함께하는 갑돌이와 갑순이 한복 피딩쇼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연휴기간 동안(9월 26일 ~ 29일) 울진을 방문한 귀성객 및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와 함께 곤충여행관에서는 가을막바지 1,000여 마리의 나비세계가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한가위 연휴에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제13회울진금강송 송이축제’ 기간인 10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엑스포공원 토종작물원에서 재배하고 있는 고구마 수확체험을 가족단위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엑스포공원사업소 관계자는 “한가위와 송이축제 등을 맞이하여 체험공간 및 환경을 재정비 하였으며 특히, 안전사고 대비에도 만전을 기하여 엑스포공원 찾는 관람객에게 더욱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할것”이라고 밝혔다.

엑스포공원사업소는 관람객의 편의제공을 위하여 정기휴관일인 9월 27일(추석)에 휴관없이 오후 1시부터 운영하며 연휴기간에도 평일과 같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 운영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공원사업소(054-781-2005)로 문의하면 된다.

                                    엑스포공원사업소 관리팀 (☎ 054-789-551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