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조합의 특화사업 계승발전시킬 것

기호 2번 김중권 후보

산주 여러분에게 활력을 드림과 아울러, 행복하고 삶의 의욕이 넘치도록 하는 간절한 소망을 가지고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저는 오랜 공직생활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합리적으로 사물을 판단하고, 조화롭게 대처하여 조합원에게 희망을 드리겠습니다.

산림조합장은 합리적 사고와 명철한 판단력을 겸비한 참된 일꾼으로 신뢰를 받으며, 자주적인 협동조직을 통하여 조합원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향상을 도모하고, 지역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적임자입니다.


저는 오랜 공직생활을 통하여 정직하고 참된 봉사자로서의 신뢰를 받으며 당당하게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군민으로부터 격려와 성원을 받았던 공직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 조합원을 위한 최대봉사를 하겠습니다. 산림조합의 모든 업무처리는 조합원을 위한 최대봉사를 원칙으로 하겠으며, 일부 조합원에게 이익이 편중되는 업무처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둘째 : 현재 우리조합에서 실시하는 특화사업을 계승 발전시키고, 조합원의 소득향상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지금 시행하는 금강송 육묘사업, 명품주류사업, 금강송 웰빙사업, 임산물 산지 유농센터 활성화 등 특화사업을 지속적으로 계승발전시켜 미래지향적 사업을 펼치는 조합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또한 종묘 묘목을 공급하는 한편,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육성하여 조합원의 소득향상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셋째 : 조합운영의 투명화를 실시하는 개혁의 선봉장이 되겠습니다. 정관에 따라 사업 보고서를 작성하고, 운영상황을 공개하여 신뢰를 확보하여 조합원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의견을 수시로 수렴하는 조합원 주체의 조합으로 운영하겠습니다.

조합원님의 성원과 지원으로 당선되면, 조합원과 산주님의 눈높이에 맞추는 처신으로 항상 겸손하고 군민에게 배려하는 생활을 실천하겠습니다. 조합원과 산주님 그리고 군민에게 행복이 넘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헌신하겠습니다.

저의 경험과 열정을 다바쳐- 투명경영과 소통을 실천하는 투명한 조합장! -조합원을 주인으로 섬기고 봉사하는 조합장! - 시대에 부응하는 조합을 만드는 개혁하는 조합장! 이 되겠습니다.

 

<김중권 후보 프로필>

▲기호 : 2번 ▲1952년 (63세)  ▲출생지 : 울진군 울진읍 정림3길 187-1 ▲현주소 : 울진군 울진읍 새마실4길 16

▲취미 : 등산, 독서 ▲학력 : 울진농업고등학교 임과 졸업 ▲경력 : 전 울진군청 민원실장, 전 근남면장, 전 후포면장 ▲수상 : 녹조근정훈장, 장관표창 2회, 도지사 표창 5회



임기내 전국 제일 명품조합 만들 것

기호 1번 임영수 후보

사람들은 저를 ‘토종 울진소나무‘라 부릅니다. 울진금강송의 높은 가치를 인식하고 세계적인 자랑거리로 만들려고 노력하여 왔습니다.

40여년 오로지 울진군의 산림을 지키고 가꾸어 왔으며, 산에서 우리의 삶의 보람과 돈이 되는 것이 무엇인가를 찾기 위해 매진했습니다.

이렇게 노력하다보니 중앙과 자치단체에 산림관계에 폭넓은 인맥이 연결되어 그 어떤 일을 추진하더라도 큰 무리가 없다고 자신합니다.

경쟁력을 상실하고 호흡곤란에 빠진 울진군 산림조합을 다시 똑바로 세워야 한다는 많은 산주와 임업인의 요청으로 오는 11월 25일 선거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울진군 산림조합장을 맡겨 주시면, 임기 내에 전국 제1의 명품 산림조합을 만들겠습니다.  산주와 임업인이 원하는 것을 찾아 순리대로 정직과 성실로 헌신 하겠습니다.


󰋪울진군 산림조합을 맞춤형 혁신을 하겠습니다. • 전반적 경영진단으로 일하는 조합으로 만들고 조합업무 공개와 남부지역(평해,기성,온정,후포)에 산림경영 사업소를 신설하겠으며, 

• 깜깜이 송이 공판사업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공판 수수료의 30% 인하와 서울에 울진     진짜 송이 판매점을 개설하겠습니다.

 • 운영 평가위원회 구성으로 산주와 임업인의 운영 전반에 참여와 소통을 할 수 있게 하     고, 산주대회를 개최하여 화합과 지위 향상을 기하겠습니다.

󰋪 특히 기본에 충실한 산림조합을 만들겠습니다. • 산림학교 개설로 산주, 임업인의 전문인력 양성과 소득 증대 방안을 강구하겠으며, • 임산물 유통센터 건립 운영으로 임산물 유통업무를 지원하며 벌채는 신청에서 허가, 작업, 통장입금까지 원스톱 대행시스템을 시행하겠습니다.


 • 농,어업보다 임업이 돈 되는 산림농업을 실시하여 산에다 과수, 산채, 버섯 등을 재배     하고 송이산을 농장화 하겠으며, • 금융사업은 임업생산과 산림경영에 적극 지원하며, 찾아가는 금융상담 업무를 시행하여 조합원 편익을 제고 하겠습니다.

 

<임영수 후보 프로필>

▲기호 : 1번 ▲1947년생 (68세) ▲출생지: 울진군 죽변면 봉평리 ▲주소 : 울진군 울진읍 새마실 5길 16-15 ▲취미 : 등산

▲경력: (현) 울진금강송 세계유산등록추진위원회 위원장 • (전) 울진군 산림과장 ▲수상: 녹조근정훈장, 대통령표창1회, 장관 표창 3회, 경상북도지사표창(4회)  ▲자격면허 : 건설기술경력증(국토개발,조경)-특급외 2종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