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지역아동센터와 북면에 위치한 방주지역아동센터가 주관이 되여 ‘울진아동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마술세계’가 울진노인복지회관 2층 강당에서 2월 2일 오후 3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첫번째 행사로서 울진 관내의 어린이들을 위해 찾아가는 문화 공연을 유치함으로 문화로부터 소외받는 친구들에게 마술공연을 보여줌으로서 다소나마 문화의 욕구가 충족되는 소중한 체험의 장이 되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서울 삼광글라스(주)에서는 우리 친구들에게 물컵을 선물해주셔서 풍성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본 행사를 시작으로 울진지역아동센터와 방주지역아동센터는 가정의 달 5월에는 1박2일 연합 캠프와 11월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합동 공연계획도 준비중에 있다고 한다. 마술공연을 관람한 많은 친구들은 한목소리로  “평소 잘 접해 보지 못했던 마술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올 겨울방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다”라고 하였다.

또 친구들과 선생님들은 한목소리로 먼길 마다 않고 찾아오셔서 마술공연을 볼 수 있게 해주신 마술공연아저씨 그리고 물컵을 후원해 주신 삼광글라스(주)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끝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781-0816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