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통고산자연휴양림, 춘하추동 통고전통체험 프로그램 운영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계속되는 영하권의 날씨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고 실내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 춥다고 움츠려 있지 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놀이로 이 추운 겨울을 녹이는 건 어떠할까?

도시의 빌딩 숲을 피해 자연의 숲에서 가족과 함께 즐겁고 여유로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공개한다.

산림청 국립통고산자연휴양림(팀장 박성교) 겨울철 몸을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였다.

국립통고산자연휴양림에서 운영하는 춘하추동 통고전통체험(겨울철)프로그램은 얼음썰매, 눈썰매, 팽이치기, 전통 민속놀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놀이의 즐거움과 우리의 전통문화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추운 겨울 실내에서만 있는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며 신나는 놀이도 즐길 수 있고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옛 추억을 떠올리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이자 장소가 될 것이다.

국립통고산자연휴양림팀장(박성교)은 “국립통고산자연휴양림에서 추운 겨울을 녹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함을 물론 가족의 건강과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장소로 기억되는 휴양림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겨울놀이 체험은 자연휴양림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국립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www.huyang.g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다만, 기상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미리 가고자 하는 자연휴양림에 문의 해보는 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통고산자연휴양림(☎054-783-3167) 문의하면 된다.


                                                 통고산자연휴양림 054-783-3167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