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국선 대구 수성을 / 주호영 당선자 인사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그리고 울진신문 애독자 여러분!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주호영 의원입니다.

저는 지난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무소속의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구인 대구 수성구을 유권자의 선택을 받아 다시 한 번 당선되었습니다.

선거과정 속에서 힘들 때도 많이 있었지만 그 때마다 잘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고향에 계신 우리 군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무소속으로 선거에 임하면서 정말 많은 교훈을 얻었습니다. 무소속 선거가 쉽지 않았고, 특히 대구에서 새누리당 후보와 경쟁한다는 것이 만만치 않았지만, 새누리당의 잘못된 공천에 대해 유권자들이 투표로 심판해 주셨습니다.

그간 사심없이 나랏일에 매진하고, 지역발전을 위해서도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해 인정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겸허한 마음으로 더욱 겸손하게 일하겠습니다. 제가 겪은 어려움을 기억하여 국민 여러분들의 어려움과 억울함을 제 일처럼 생각하고 해결하겠습니다.

경제를 살리고 선진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자랑스런 우리나라, 안전하고 부강한 대한민국을 꼭 만들겠습니다. 저를 지금까지 키워주신 울진의 발전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의 제가 있기까지 고향에서, 대구에서, 또 전국 각지에서 물심양면 도와주신 고향 울진 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한 분 한 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6년 4월
                       대구 수성을 국회의원 당선자 주호영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