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군수 임광원)은 아름다운 울진을 여행하고 촬영한 ‘2016 즐거운 울진 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울진을 알리고 울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즐거운 울진여행’ 이라는 주제로 우리가족 울진 체험여행, 우리의 울진 여름 여행, 울진 힐링 여행이라는 소재로 울진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관광자원인 해양레포츠 및 농산어촌 체험, 해수욕장, 금강소나무숲길, 왕피천 은어길, 백암·덕구보양 온천 등을 즐기면서 손쉽게 촬영이 가능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9월 18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http://4jin.modoo.at에 접속해서 출품하면 된다.수상자 시상식은 오는 10월 울진금강송송이축제(10월1일 ~ 10월 3일)때 있을 예정이며 최우수상 1편, 우수상 3편, 장려상 10편, 입선 20편 총 33편을 대상으로 총 3,100천원의 상금과 시상식 참석자에게는 숙식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울진을 방문하여 솔향 가득한 청정 동해바다 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즐기고, 제6회 울진워터피아페스티벌 및 제11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기간 중에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하여 스마트한 울진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관광과 관광기획팀 (☎ 054-789-690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