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일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죽변면도서관은 지역주민들에게 정서함양 및 독서문화진흥에 기여코자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참가자를 24일부터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유아에서 일반에 이르기까지 모두 12개 분야에서 140명을 모집하며, 모든 강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부담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유아대상 : 엄마랑 함께 미술놀이, 창의통합놀이 ▲초등학생대상 : 재미있는 이야기수학, 어린이 ‘시’ 놀이터, 내손으로 만드는 문화유산, 주산초급반, 주산중급반 ▲일반대상 : 서예교실, 넵킨아트, 생활영어, 새김문학회 ▲ 가족대상 : 자녀와 함께하는 심리여헹 등이 편성된다.

특히‘재미있는 이야기수학’은 지역에선 생소한 하브루타 토론 방식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 초6~중2까지 재미있는 수학 이야기를 통한 토론수업은 수학에 대한 흥미와 문제해결력, 의사소통능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또한 ‘자녀와 함께하는 심리여행’은 초등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수업으로 긍정적인 자아인식과 자아찾기 내용으로 구성되므로 아이와의 소통과 이해를 통해 가족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줄 것이며.

참가자접수는 오는 24일부터 이며 죽변면도서관 홈페이지(www.jblib.or.kr)를 통해 선착순 마감한다.

                                                  죽변면도서관(☎782-1874)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