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금융업 경험을 농가소득 창출에...

<기호 3번 황재길 후보 출마의 변>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황재길입니다.
농촌에서 태어나 자라 온 저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순수한 마음과 유복한 삶을 지향하는 농민과 함께 해 왔습니다.

그동안 지역 유통업과 금융업을 경험해 온 저는 경제활동의 주축이 되는 농업소득 창출을 위해 신바람 나게 뛰어보고자, 이번 남울진농업협동조합장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현실에 안주하기 보다는 농정시책에 적극적인 참여로 변화와 새로운 경영기법을 도입하여 살기 좋은 농촌으로 가꾸기 위해 이 한 몸 아낌없이 불태우고자 합니다.

고질적인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과 더불어 지역 관광특구 사업과 연계한 농산물의 특화사업 육성으로 농가소득에 박차를 가하고, 누구나 참여하는 민주적인 경영으로 농산물 개방에 따른 위기를 극복하여 조합원 댁내에 웃음이 가득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농업은 생명이요, 미래의 희망입니다. 조합의 투명한 경영과 믿음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업경영에 최선을 다해, 남울진농업협동조합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디딤돌 역할을 다 하고자 이번 출마의 소견을 올립니다.


<황재길 후보 프로필> ▲출생연월일 - 1953년 9월 10일 ▲출생지 - 울진군 기성면 척산리 362번지 ▲주소 - 울진군 후포면 중밤터1길 7
▲주요경력 : (전) 대덕주류상사 대표 (전) 후포새마을금고 이사장 (현) 영덕세무서 세정위원회 위원장 (현)울진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남울진농협을 단단한 반석위에

<기호 2번 이관준 후보 프로필>
 

반갑습니다. 기성면민, 후포면민 남울진농협 조합원 여러분 저는 이번 선거에 임하면서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함을 알았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이번 선거는 편가르기식 선거가 아닌, 여러분의 눈으로 보고, 가슴으로 느끼고, 마음으로 생각하여 소중한 한 표를 선택해 주십시오!

저 이관준은 최소한 조합원 여러분의 집이 어딘 지, 몇 분이 살고 계신 지, 어떻게 생활하는 지, 연세는, 건강상태는 어떤 지를 알고 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아픈 곳 같이 어루만져 주고, 힘든 것 머리 맞대 같이 고민하고, 어려운 시기 변환의 물결로 우리 남울진 농협의 미래를 단단한 반석 위에 올려놓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꼭 변화시키겠습니다. 만들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관준 후보 프로필> ▲생년월일: 1959. 5. 7 ▲주소: 경북 울진군 후포면 상밤터2길 58 ▲최종학력: 후포 고등학교 졸업 ▲경력: 전 후포농협 대의원, 전 남울진농협 이사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