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교육청은 11일 오후 도교육청 소회의실에서 노음초등학교 급식소 및 다목적강당 증축공사의 중간설계에 대한 설계의 적정성 여부를 심의하기 위하여 관계자 및 설계팀 등 20여명이 모인 가운데 중간설계에 대한 심의회를 가졌다.

울진군 근남면 소재 노음초등학교는 지금까지 다목적강당이 없어 우천시나 동·하절기에 체육수업 활동에 지장이 많았으며, 입학식이나 졸업식, 학예회등 각종 교내 행사활동에 어려움이 많았다.

금회 급식소 및 다목적강당 증축은 교육시설을 확충하고 교육과정의 원활한 운영 및 학생, 교직원들의 복지 증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건물을 증축 하는 것으로, 실시설계 성과품의 납품 이전에 중간설계에 대한 심의를 거쳐 예산낭비 요인이나 효율성, 안전성, 설계의 적정성 등을 검토하여 최종 설계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번 증축은 연면적 1,484㎡의 규모의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1층은 급식소, 2층은 다목적강당으로 설계중이며, 2017년 10월경 준공되면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 공간과 위생적이고 쾌적한 급식환경이 제공되며, 지역 주민들에게도 생활체육의 장소로서 주민화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건수 시설과장은 “증축하는 급식소 및 다목적강당 시설공사에 있어서 학생을 비롯한 이용자가 편리하고 안전한 건물이 되도록 설계과정에서부터 면밀히 검토해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시설과 (☎054-805-3913)
 



           
                매화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중간설계 심의


 

경상북도교육청은 11일 오후 도교육청 소회의실에서 매화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증축공사의 중간설계에 대한 설계의 적정성 여부를 심의하기 위하여 관계자 및 설계팀 등 20여명이 모인 가운데 중간설계에 대한 심의회를 가졌다.

울진군 매화면 소재 매화초등학교는 지금까지 다목적강당이 없어 우천시나 동.하절기에 체육수업 활동에 지장이 많았으며, 입학식이나 졸업식, 학예회등 각종 교내 행사활동에 어려움이 많았다. 금회 다목적강당 증축은 교육시설을 확충하고 교육과정의 원활한 운영 및 학생들의 체력 증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건물을 증축 하는 것으로, 실시설계 성과품의 납품 이전에 중간설계에 대한 심의를 거쳐 예산낭비 요인이나 효율성, 안전성, 설계의 적정성 등을 검토하여 최종 설계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번 증축은 지상1층 연면적 595㎡의 규모의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설계중이며, 2017년 10월경 준공되면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 공간과, 지역 주민들에게도 생활체육의 장소로서 주민화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건수 시설과장은 “증축하는 다목적강당 시설공사에 있어서 학생을 비롯한 이용자가 편리하고 안전한 건물이 되도록 설계과정에서부터 면밀히 검토해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시설과 (☎054-805-3913)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