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의 평생건강도시! 함께하는 울진군민!

 

울진군(군수 임광원)이 주최하고 울진군체육회와 종목별경기단체가 주관하는 제44회 군민체육대회를 오는 11월5일(토) 울진군 체육의 요람인 울진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군민체육대회는 사전경기 2종목, 본 경기 10종목, 내빈경기 1종목으로 10개 읍․면 5,000여명의 임원 선수가 참여한다. 군은 이번 체육대회가 “희망의 평생건강도시! 함께하는 울진군민!!”이라는 슬로건으로 군민체전을 통한 체력 향상으로 승부 보다는 서로 격려하고, 함께하는 우정과 사랑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전 9시 화려한 개회식을 시작으로 군민 모두가 단결과 화합의 축제가 되도록 식전, 식후 공개행사 및 화합경기 등이 펼쳐지며, 군민체전 공식경기가 끝나는 오후 2시30분부터 약 20분간은 인기가수와 함께하는 화합의 축제 한마당도 펼쳐질 예정이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승부를 떠나 군민 모두 하나 되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날 단합된 힘과 열기가 강력한 에너지로 승화돼 울진의 백년대계를 열어가는 원동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금년대회도 기존 경기위주 종목에서 탈피하여 명랑축구, 신발양궁, 명랑릴레이 등 생활체육 종목과 청년회원 400mR을 추가하였으며, 앞으로의 군민체전은 경쟁위주에서 군민들이 좀 더 즐길 수 있는 종목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체육진흥추진단 체육지원팀 (☎ 054-789-596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