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선착순 접수

 

 

죽변면도서관은 지역주민들에게 ‘생애주기별’ 독서 동아리 활동으로 독서의 생활화와 평생 학습과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상반기 12개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을 모집하여 3월 7일부터 운영한다.

먼저 『영․ 유아』프로그램으로 엄마와 아가가 함께 할수 있는 <엄마와 함께 미술놀이> , <창의통합놀이> , <엄마와 함께 그림책속으로 풍덩> 등 여러 가지 재료를 이용하여 엄마와 함께 표현하고, 그림책을 통해 행복과 즐거움을 또래 유아들과 함께 느끼며, 책읽기의 첫걸음이 시작된다.

그리고『어린이』프로그램으로 <북아트로 배우는 역사교실> , <어린이 시 놀이터> , <주산초급> 등 분야별 독서 활동으로 우리 역사를 바르게 이해하고 논리적인 사고력과 문제해결을 기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시’ 읽기와 ‘시’쓰기를 통해 소통과 자신감을 길러준다.

또한『일반』프로그램으로 죽변면도서관 재능기부 활동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도란도란 인형극> , <동화구연 자격증> , 교양강좌로 <중국어 기초> , <생활영어-핵심패턴으로 배우는 영어> , 독서 활동으로 <다섯줌 글쓰기> , <새김 문학회> 등 다채로운 강좌를 운영한다.

접수기간은 2월22일(수)부터 3월3일(금)까지 인터넷 접수이며, 죽변면도서관(☎ 782-1874)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www.jb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죽변면도서관(☎ 782-1874)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