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해 점프 !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5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토요일)에 청소년들의 축제인 2017년 청소년어울림마당 ‘꿈을 향해 점프’를 울진청소년지킴이 주관으로 개최한다.

오는 5월 20일(토) 오후2시 연호공원 야외무대 일대에서 관내 초․중․고 소속 청소년동아리팀과 학부모,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개막식을 갖고 제2017년 1회 울진군청소년어울림마당을 실시한다. 5월 개막식을 시작으로 매달 락페스티벌, 노래, 댄스 경연 등 다양한 주제로 축제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천체망원경으로 태양흑점관측하기, LED팽이 만들기, 펜시우드 체험 등 6개 팀의 체험마당이 열리고, 관내 청소년동아리 10개 팀이 참가해 밴드, 댄스, 합창 ,태권도시범 등 경연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해 더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고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8년부터 시작된 울진군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즐기는 청소년들의 축제로 청소년 동아리 활동기회를 지원․육성하여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 증진 및 또래 간 커뮤니티 형성에 기여해 왔다.


                                         사회복지과 아동청소년팀 (☎ 054-789-670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