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임경)이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주관하는 2016년도 전국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학교장터(S2B)」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2017년 6월 14일 한국교직원공제회 부산회관 예식홀(부산광역시)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는 시·도교육청 3곳, 교육지원청 15곳 등 전국 52개 기관을 시상 했는데, 이는 청렴 의지를 울진교육지원청이 그대로 보여준 쾌거라 할 수 있다.

특히 울진교육지원청은 2014년 이후 4년 연속으로 학교장터(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교육행정업무 전 과정에서 청렴한 울진교육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도 계약 업무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청렴을 실천하는 분위기가 조성될 것이다.

울진교육지원청은 관내 각급 학교에도 계속적으로 학교장터(S2B) 이용을 적극 권장하여 교직원 계약업무경감 및 예산 절감에 기여할 방침이다.


                                                          행정지원과 (☎054-780-3372)

 


 

                                 학교운영위원장 현장연수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임경)은 6월 15일(목) 울진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현장연수를 실시했다.

학교운영위원장 현장연수는 각 학교 운영위원회 활동에 관해 서로 의견을 나누고 학교운영위원 전문성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30대 인성교육 우수학교로 4년 연속 선정된 포항이동중학교를 방문하여 선진교육현장을 살펴보고 교육현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연수에 참석한 학교운영위원장들은 학교현장에서 소통과 화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우리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서는 교육관계자 모두가 학교교육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054-780-3353)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