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참가자 모집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11월 18일 울진군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책 읽는 울진! 2017년 가족독서 골든벨’참가자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독서골든벨행사는가족이함께어울려 도서관이용을활성화하여 책 읽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코자 마련됐다. 참가 자격요건은 아동 또는 청소년 1명과 성인 1명을 필수 요건으로 2인이상 5인이내 가족팀으로 구성된 70개 팀을 선착순 모집한다.

대회운영방식은 중도 탈락자 없이 최다 득점 가족 순으로 최우수상 1가족, 우수상 2가족, 장려상 3가족을 선정하여 표창장과 독서상패를 수여할 계획으로, 참가가족을 응원하러 온 지역민들이 모두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의 출제 도서는‘일반도서’로 김도연 작가의 「삼십년 뒤에 쓰는 반성문」과 박강섭 작가의「나는 울진으로 간다」이며,‘아동도서’는 윤혜숙 작가의「나는 인도김씨 김수로」3종의 도서에서 ○×·단답형·4지선다형의 문제 유형이 출제된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죽변면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작은도서관(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에 전화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가족독서 골든벨을 통해 가족간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민들이 더욱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 (☎ 054-789-689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