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고, 2017학년도 동아리 발표회

 

울진고등학교는 7일 연호체육관에서 2017 동아리 발표회를 가졌다. 학생들이 지난 1년간 동아리에서 열심히 노력한 결과와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선을 거쳐 통과한 24개 동아리의 구성원들은 ppt와 ucc, 연극 등과 같은 창의적인 방식으로 각 동아리의 개성을 살린 동아리별 활동실적을 발표를 했다.
 

발표에 참가한 UN동아리의 반준우(2) 학생은 “흥미가 비슷한 사람끼리 모여서 좋아하는 활동을 함으로써 저의 진로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고, 방송반 한 학생은 “ 발표회의 뒤에서 다른 친구들을 도울 수 있고 방송장비의 활용과 발표회진행을 통해 1년간 성장한 우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분 좋았고 내년 동아리 활동 또한 기대가 된다.” 고 말해 발표회의 분위기를 알 수 있었다.

발표회를 지켜본 박건태 교사는 “바쁜 수험생활 속에서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만들어낸 결과들을 통해 학생들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발표회를 보며 기뻐하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동아리 활동이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만들어 가는 것 같아 예전과 달라진 학교의 모습에 놀랐다.”고 말했다.

한편 울진고등학교는 한국수력원자력 본부의 지원을 받아 다양하고 의미 있는 동아리활동을 해왔다. 1만동아리 대축제 부스운영, STRONG 콘서트 참가, 동아리 경제 체험캠프, 동아리 리더 캠프, 오차드요양병원 봉사활동 등 창의성과 협동심을 키우는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다.


                                                           울진고등학교 (☎054-783-2376)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