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개 강좌 개설, 8일부터 선착순 접수

 

죽변면도서관은 군민들의 독서문화 진흥과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한 『2018년 상반기 문화강좌』를 운영하고자 유아, 초등학생, 학부모, 일반인을 대상으로 8일부터 선착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문화강좌는『영․ 유아』프로그램으로 <엄마와 함께 미술놀이>, <창의통합놀이>, <사회성 놀이> 강좌 등 아이가 책놀이 활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책을 사랑하는 마음과 독서를 즐기는 습관을 배양하고 다양한 재능을 토대로 창의력과 감수성이 풍부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어린이』프로그램은 <북아트를 통한 창의독후활동>, <어린이 시 놀이터>, <3D펜톡>등 책과 활동을 통해 논리적인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르고 성취감을 맛볼 수 있으며, 또한 ‘시’ 읽기와 쓰기는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표현의 장이 될 것이다.

아울러 『학부모와 일반』프로그램으로 <민화>, <동화구연자격증초급반>, <규방공예와 자수>, <요가>, <중국어 기초> 등 다채로운 강좌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이 모여 동아리활동을 할 수 있는 모임으로 <글새김 독서동아리>, <다섯줌 글쓰기>, <도란도란 책모임>, <도란도란 인형극단>이 있으며, 일반인 누구나 다양한 동아리 활동이 가능하다.

죽변면 도서관장(관장 이성우)은 “이번 상반기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군민들에게 문화활동과 문화접근의 기회를 부여하고 문화군민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강좌신청은 8일부터 28일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하며, 일반강좌는 전화 및 방문 접수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죽변면도서관(☎ 782-1874)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www.jb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 (☎ 054-789-689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