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동 다선거구 예비후보 출마의 변

 

존경하는 울진군민께 인사 올립니다. 다선거구에 출마를 하는 황대동입니다.

울진은 백두대간 동쪽에 길게 자리한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모든 면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타 시군과 달리 우리 울진군은 도로, 경제, 관광, 교육, 인구 유입 등 전반적인 면에서 열악한 상황입니다.

남북 내륙으로 길게 늘어진 지형, 무한경쟁의 시대에 울진발전의 절실함을 군민 모두가 느끼고 간절히 바라는 마음은 저 또한 울진에서 태어나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울진군의 발전은 국회의원, 도지사, 도의원, 군수, 군의원 등 군민이 뽑아 준 지도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현재 울진군을 대표하는 정치인들은 정치에 입문하려는 저 자신부터 책임있는 자세로 군민께 반성과 용서를 구하고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하여야 합니다.

지난 날 저 황대동이 정부와 울진군에 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처음으로 제안하고 협조하여 이루어진 일들을 밝혀보면, 핵 폐기장 유치지역 한수원 본사이전, 간첩침투 저지 해안 철조망제거 (산포에서 진복 1.5km), 36번국도와 7번국도 접합부 확장, 그리고 지방상수도 5개 읍`면 (북면, 죽변, 울진읍, 근남면, 매화면) 협의 등을 주도했습니다.

울진군민은 변화와 발전을 간절히 소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이루어내야 할 분명한 이 시대의 역사적 과제입니다. 이에 저 황대동이 군민의 바람을 이루어내는 주역이 되고자, 군 의원 출마를 선언하면서, 다음과 같은 공약 이행을 약속드립니다.

- 청렴하고 깨끗한 공인의 자세로 울진군 행정의 청렴도를 상위에 올려놓겠습니다.
- 군민의 목숨과 같은 울진한수원의 원자력 지원금으로 울진군 주식회사를 만들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고용창출로 젊은 청년들의 타지역행 발길을 돌리도록 하여 살고 싶은 울진군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군정의 걸림돌이 아닌 균형감 있는 견제와 대안제시로 군민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최우선을 두고 감시의 끈을 늦추지 않겠습니다.

- 울진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진정 사람 냄새나는 울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 저 황대동은 낮은 자세로 군민의 편에서 능동적으로 “활기찬 울진, 청렴한 울진, 군민의 권리를 존중하는 울진” 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울진군의원선거 예비후보 황대동 배상

 

◆ 황대동 예비후보 프로필 <학력><자격><수상><경력>

- 노음 초, 울진 중, 경산1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졸업

-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외 4종 (환경, 콘크리트, 위험물, 방화관리)

- 소방방제청장상, 도지사상,포항해양경찰서장상, 울진군수상, 울진군교육장상

- 울진원자력3,4호기 외곽구조물 휘선건설 현장소장, 서해안고속도로 4공구 I.L.M교량 휘선건설 현장소장

- 울진군 축구협회 감사, 노음초등학교 운영위원장, 근남면 의용소방대장

- 울진군 재향군인회이사, 울진군 체육회 이사, 울진군원자력민간환경감시위원, 근남면 발전협의회장, 사랑채노인복지센터 센터장, 노인인권 및 노인학대예방교육 이수(충남), 사랑채요양원 부원장(현)

 

                                          
※ 오는 지방선거에 출마하시는 분들께서는 출마포부를 보내주세요.
군민들의 후보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잘 실어 드리겠습니다. - 편집부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