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농 SNS 홍보 기자단 운영


울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울진 지역 우수한 농업 농촌자원을 발굴하고 지역 농특산물을 온라인을 통해 더 넒은 세상에 알려줄 알리미로 활동할 강소농 SNS 홍보 기자단을 9일부터 20일까지 모집 한다.

강소농 SNS 홍보 기자단은 농가들이 생산한 우수한 농특산물 및 강소농가들을 널리 홍보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농업기술 보급 사업과 관내 농업 현장소식, 기상이변에 따른 대처방법 등 각종 농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홍보 기자단은 온라인상에서 농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한 경험이 있거나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울진군 농업과 농촌에 관심과 이해가 많은 사람이나 농업인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홍보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SNS 운영 및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 강소농가 팸투어 참가, 강소농 창조농업 대전 참관 등의 기회가 주어지게 되며 4월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온라인망을 통해 지역 내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농업 현장소식을 농업인들이 공유하여 농업경쟁력을 높이고 돈 되는 울진농업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자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촌협력과 기획경영팀 (☎ 054-789-521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