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모두 화합과 전진의 길로

전찬걸 울진군수 당선자
 

이번 선거결과는 진정한 변화를 갈망해 온 군민들의 현명한 판단에 따른 것이기에 군민 모두의 승리라고 평가합니다.

무소속이라는 한계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승리를 이끌어 주신 선거캠프 장동진 본부장과 김정훈 사무장님을 비롯한 캠프 관계자와 지지자, 운동원, 자원봉사자 모두에게 승리의 영광을 돌립니다.

선거 운동기간 비방과 흑색선전 등이 난무했고, 지지후보에 따라 갈등의 골도 깊어졌습니다. 이제 모두 선거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군민 모두가 화합과 전진의 길로 함께 나아가길 바랍니다.

이번 선거에 출마해 선전해 주신 강진철, 손병복, 임광원 후보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와 더불어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디 앞으로도 울진군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행정의 연속성 측면에서 전임군수의 업적은 계승할 것은 반드시 계승해 더욱 발전시키고, 수정할 것은 군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선거를 통해 약속했던 모든 공약은 취임과 동시에 울진군 행정부서에 이관하여 차질없이 실천되도록 할 것이며, 다른 후보님들의 좋은 공약도 최대한 군정에 반영해 울진의 오늘을 살찌우고, 미래를 더욱 든든하게 만들어 놓겠습니다.

저 전찬걸은 편을 가르지 않는 군정, 군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현장 군정, 울진의 백년대계를 위한 비전 행정을 통해 울진을 발전시키겠습니다.
 



울진은 희망입니다.

남용대 제1선거구 도의원 당선자
 

존경하고 사랑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눈물젖은 8년의 세월을 믿고,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제 1선거구 도의원에 당선된 남용대입니다. 과정이 아름다운,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이 진실하다면 그것은 곧 희망이지요

희망은 절망하는 사람들 것이 아니라, 꿈이 있는 사람들 것이라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희망을 만들고 꿈을 키워 가겠습니다.
저에겐 오직 울진!
울진만이 희망입니다.

만기친람하지 않겠습니다.
끝없이 소통하고 공감하며 여러분들 곁을 지키겠습니다
우리 함께 만들어 갑시다. 위대한 울진을!!
 



군민의견을 도정에 충실히

방유봉 제2선거구 도의원 당선자 소감
 

먼저 당선이라는 영예를 안겨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저의 당선을 위해 성심을 다해 도와주셨던 선거사무소 관계자와 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을 비롯한 주요 당직자 및 당원 여러분과도 당선의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당선이 확정된 순간 말할 수 없이 기쁘기도 했지만, 군민들이 제게 보내준 한 표 한 표의 소중한 의미를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감도 느낍니다.

지역발전을 바라는 군민들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해야겠다는 각오를 다시 한 번 다집니다. 군민들의 선택으로 도의원이 됐다는 사실을 항상 잊지 않겠으며, 군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재선의 경험을 살려 더욱 모범적인 의정활동과 공약사항들을 반드시 성사시켜 군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드리는 일 잘하는 도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경쟁해 온 신상규, 최왕발 후보에게도 심심한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제 다시 선`후배의 입장으로 돌아가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고민했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많은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행여 선거 과정에서 빚어진 갈등이나 반목이 있었다면, 모두 화해와 용서로써 이해해 주시고, 울진군의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저 또한 선거 운동기간 동안 현장에서 주셨던 군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충고와 고견들을 도정에 충실히 반영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의원임기 마치는 그 날까지

장시원 군의원 가선거구 당선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울진군 전역에서 금강송면과 울진읍에 살고 있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장시원지지] 전화와 입소문을 내어주시고 출향인들과 대도시에 살고 있는 자녀들도 고향집에 전화를 해서 도와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특히, 영국 유학으로 출국을 앞둔 바쁜 상황에서 투표에 관심없는 친구들을 독려하고 함께 ‘장시원에게 투표’를 하기 위해 울진에 내려온 25세 청년과 여러가지 사연을 가지고 저를 위해 투표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선거기간동안 군민 여러분들이 군의원에게 바라는 건, 욕심내지 말고, 이권에 개입하지 말고, 군정에 대한 견제와 비판을 똑바로 하고, 할 말은 눈치 보지 말고 주민 편에 서서 올바른 의원이 되라는 말씀이었습니다.

그 말씀 의원임기 마치는 그 날까지 가슴 깊이 새기고 간직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4년 동안 더 똑바로 보고 더 똑바로 듣고 더 똑바로 말하는 장시원이 되도록... 제 자신과의 싸움을 더 치열하게 하겠습니다.

울진군의회가 군민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울진군의원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장시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다가갈 것

장선용 울진군의원 가선거구 당선자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울진군의회의원 울진군가선거구(울진읍․금강송면)에 출마하여 당선된 장선용 인사드립니다.

군민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성원과 기대 속에서 울진군의원에 당선되었습니다. 그 동안 군민만을 바라보며, 군민의 진심이 무엇인지, 어떻게 실천해야 할 지만을 생각하며 달려왔습니다.

따뜻한 정치를 하겠습니다. 가슴으로 다가서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다시금 신발 끈을 질끈 묶고 또 뛰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오직 군민만을 위하는 군의원으로 거듭날 것을 굳게 약속합니다.

폼 잡지 않고 오직 일~ 하겠습니다. 믿고 지켜봐 주십시오. 선거운동 기간 내내 군민 여러분들과 함께한 시간들이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과분한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열심히 일하는 따뜻한 울진군의원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장선용의 담대한 도전은 ‘실천’입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다시 한 번 투표에 참여해 주시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죽변비상활주로 폐지 공약을 실천할 것

김창오 군의원 당선자 당선 소감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주셨던 선거사무소 관계자와 지지자 여러분께 당선의 영광을 바칩니다.

울진북부 지역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원전문제 해결과 각종 지역발전 계획, 죽변비상활주로 폐지 등의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군의원 혼자의 힘으로는 할 수 없는 막중한 일들입니다. 부디 군민 모두가 한 마음으로 지지해 주시고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제 다시 4년의 경험을 더해 더 왕성하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죽변을 항구 중심의 관광지로 변모시키고, 북면을 원전과 온천을 중심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군정에 견제할 것은 견제하고, 협조할 것은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습니다. 더 많은 예산이 우리 지역에 투자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우리 생활에 반드시 필요한 조례들을 제정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꽃 피우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선거과정에서 빚어진 갈등과 반목이 있었다면, 이제 함께 치유하고 화해 해 주실 것은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제는 울진군의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자만하지 않고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을 함께 부탁드립니다.
 



신한울3.4호기 건설 재개해야

장유덕 군의원 나선거구 당선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울진군의회의원선거 울진군나선거구 당선자 장유덕입니다,

먼저 저 장유덕에게 소중한 한 표를 선택하여 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13지방선거를 통해 울진군민의 열망과 기대를 몸소 체득했습니다, 지역경기회복을 위한 미래동력발굴, 신한울3.4호기건설재개, 그리고 군민 맞춤형 행정구현, 특단의 인구유입정책 요구 등 다양한 울진군민 목소리를 직접 듣고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장유덕은 울진군민의 열망을 실행하기 위해 행정에 편승하지 않고, 지방자치시대에 걸맞게 행정연구와 군민소통을 최고의 가치로 인식하고, 대의정치 소통전문가로 거듭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민행복, 생활밀착정치를 실현하고 펼칠 것을 각오합니다. 울진군의 새로운 발전도약에 여러분 모두가 주인공이며 주인입니다,
응원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 그리고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황유성은 곧바로 답변합니다

황유성 군의원 다선거구 당선자
 

먼저 당선의 영광을 주신 지역주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난히도 힘들었던 선거 기간동안 부족함과 걸림돌이 있었던 저에게 함께 할 수 있는 용기와 완주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3선의원으로서, 중량감을 바탕으로 어느 연령대와 어느 계층과도 함께 할 수 있는 사회성, 그리고 어느 단체와도 소통할 수 있는 소통력을 앞세워 열심히 해야만 하는 일은 꼭 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의정활동의 경험으로 꼼꼼히 준비한 공약들을 성실히 실천하여 울진미래를 위함에 최선을 다함은 물론, 군민의 안전에도 각별한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고령화 사회를 대비하고 청년일자리에도 관심을 가져 젊은 층들의 희망이 있는 지역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1차 산업의 미래를 함께 심고, 소상공인들과도 허심탄회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안전이 보장되는 밝은 울진에서 군민들께서 함께 웃을 수 있는 날이 많기를 기대합니다.
선거기간 중 함께 했던 후보자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황유성에게 말하면 곧바로 답변이 옵니다* 를 실천에 옮기겠습니다.
 



오직 군민의 심부름꾼으로

이세진 군의원 다선거구 당선자 소감
 

먼저 크신 사랑으로 당선시켜 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최선을 다해 주신 선거사무소 관계자와 선거운동원, 자원봉사자, 지지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결과는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 하라는 주민 모두의 명령으로 받아들이고, 자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언제든 여러분의 고견을 받들어 군정과 의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간 함께 경쟁해 온 많은 후보님들에게도 심심한 감사와 함께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당선과 낙선이라는 결과를 떠나, 모두 함께 울진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선거과정에서 연출된 갈등은 이제 선거 결과 발표와 함께 봉합되어져야 합니다. 지역에 산적해 있는 많은 문제점을 해결하고, 새로운 발전의 동력을 찾는 일에 군민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동참해 주실 것을 간절히 호소합니다.

유권자 여러분께 선거운동을 통해 약속드렸던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고, 최선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을 더욱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울진 남부지역에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되고, 더 많은 발전계획들이 수립되어 추진될 수 있도록 더욱 과감하고 진취적인 정치활동과 더불어 군정에 대한 견제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크신 사랑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해 오직 여러분의 의견을 하는 심부름꾼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