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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만족 서비스 직원 친절 실천 다짐대회
2018년 07월 11일 (수) 13:53:57 [조회수 : 614] 울진신문 webmaster@uljinnews.co.kr

 

   
 

환경위생과(과장 주하돈)는 10일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친절 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친절 실천 다짐대회는 민선7기 전찬걸 울진군수의 신 울진 만들기 프로젝트의 하나인“전 군민 친절배가 운동”으로 업무가 시작되기 전 공직자의 기본 덕목인 친절에 대해 재강조하고 자가 점검과 더불어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과 주민 만족 서비스 실천을 위해 친절문구를 제창,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친절교육은 주하돈 환경위생과장이 공무원 행동강령, 청탁금지법 등에 대해 사례 위주 교육과 더불어 환경위생 행정 주민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실천과제 표준 매뉴얼을 만들어 올바른 고객응대 방법과 불친절 하거나 민원인이 동일 민원으로 2회 이상 방문시 5,000원 상당의 캐쉬카드를 제공하기로 하는 등 주민 친절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이번 친절교육이 군민들에 대한 최고의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제공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군민 감동 행정 서비스가 궁극적으로 주민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진다는 마음으로, 소통행정∙현장행정∙비전울진을 실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환경위생과 환경기획팀장 (☎ 054-789-6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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