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원 의장, 장유덕 부의장



울진군의회 제8대 전반기 장시원 의장 인사말

군민위해 ‘욕먹는 일도’ 소신있게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장시원 의원입니다.

의장이 되었다는 기쁨도 잠시 솔직히 어깨가 무겁고 엄청난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더욱 겸손하고 낮아지는 마음으로 2년 동안 의장직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8대 의회는 기본에 충실한 군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8대 의원 모두 지난 선거 과정에서 군민들이 의원들에게 무엇을 바라는지, 어떤 의원상을 요구하는지, 어떻게 활동을 해야 하는 지에 대해 군민들의 목소리를 똑똑히 기억하기에...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의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의원들이 5분 자유발언과 군정질문을 임시회나 정례회가 열릴 때마다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뒷받침을 하겠습니다. 의원들이 울진군의 행정과 각종 사업, 군민들의 민원사항들을 5분 자유발언과 군정질문을 통해 군민들이 더욱 상세하게 알 수 있도록 하고, 군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많은 일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겠습니다.

또 군민들을 위한 조례 제정을 적극적으로 하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들께 꼭 약속드리고 싶은 건, 쉬운 일만 골라서 하는 의회가 아니라 힘든 일을 마다하지 않고 욕 먹는 일이라도 그것이 울진군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군민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피하지 않고 소신있게 앞으로 나아가는 의회가 되도록 앞장서겠습니다.

끝으로 무소속 연속 3선 당선을 시켜주시고 의장직분까지 맡을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군민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절대 이권에 개입하지 않고 욕심내지 않는 깨끗한 군의장 장시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울진군의회 제8대 전반기 장유덕 부의장 인사말

소통공감 전문가로 거듭나겠습니다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제8대 울진군의회 장유덕 부의장입니다,

울진군의회의 변화와 개혁을 통해 지방자치의 일대 도약을 이루며, 항상 군민의 사랑과 응원속에서 울진군의 발전과 군민행복시대를 활짝 열겠습니다.

민선7기 울진군 집행부와는 소통행정을 뛰어넘어 공감행정을 실현하며, 선진의회 열린의정활동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울진군의회는 지방자치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울진군 경쟁력 확보에 동료의원님들과 협치를 바탕으로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경기회복, 신한울.4호기 건설추진, 군민 맞춤형 행정구현 등 다양한 울진군민 목소리를 실행하기 위해 행정에 편승하지 않고, 행정발전연구와 군민공감소통을 최고의 의정활동 가치로 인식하고, 대의정치 소통공감 전문가로 거듭나겠습니다.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울진군의 새로운 발전도약에 군민 모두가 주인공이며, 주인입니다.
울진군의회가 더욱 반듯하게 군민만을 충실히 섬길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과 직장에 행운의 건승이 늘 함께하길 기원드립니다,


                                                   울진군의회 부의장 장유덕 드림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