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울진군지회(서대용지회장)는 지난 19일 울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다목적강당에서 “2018년 교통안전캠페인 및 울진군 교통사고예방 결의대회”를 가졌다.

2018년 교통안전캠페인 및 울진군 교통사고예방 결의대회는 울진군의 선진교통문화 정착과 교통사고로 인한 장애발생률이 높아짐에 따라 정부 및 시민과 함께 교통안전에 대한 계몽과 홍보활동을 적극 수행함으로써 교통사고율이 감소하고 교통사고의 심각성과 경각심을 일깨워줌으로써 대형사고로 이어지는 음주운전, 안전띠 미착용, 졸음운전을 추방하자는 교통사고 예방에 목적을 두고 실시했다.
 

행사에는 최용석 울진경찰서장, 사회복지과 장헌원 과장, 임형욱 후원회장 등 각 기관 단체장과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경북협회 및 경북 시·군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다함께 교통사고예방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울진군교통사고장애인 10명에게 생활지원금 전달식을 가져 무엇보다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울진경찰서와 울진군모범운전자연합회의 협조로 울진 읍내를 중심으로 차량카퍼레이드도 실시했다.

울진군지회(서대용지회장)는 앞으로 교통사고 예방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교통사고장애인의 발생을 최소화 하는데 노력할 것을 다짐했으며 또한 이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도움을 준 손소리 자원봉사자들과 울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울진군지회 054) 783-0373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