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준 울진군산림조합장 당선자, 박영택 영덕울진축산업협동조합장 당선자, 조학형 죽변수협장 당선자, 임경수 울진농협장 당선자, 어승수 북면농협장 당선자, 손승렬 평해 농협장 당선자



일하는 조합으로 탈바꿈시킬 것
 

남동준 울진군산림조합장 당선자

 

조합원 및 군민여러분 부족한 저를 당선시켜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울진군산림조합의 혁신을 통해 조합원의 이익을 극대화하겠습니다. 산림자원이야 말로 울진군의 가장 경쟁력있는 기초자산입니다.

5백년을 이어온 울진금강송군락지와 곳곳에 산재한 울창한 산림은 울진의 자랑이자 장차 울진을 살릴 미래 먹거리입니다. 울진군산림조합의 건전성 확보와 경쟁력 강화는 임업인과 조합원의 미래를 위한 기초작업이라 할 것입니다.

조합장에 취임하면 반드시 울진군산림조합을 지역 실정에 맞춰 체질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먼저 치밀한 경영진단을 통해 혁신의 길을 모색해 조합원을 위해 일하는 조합으로 탈바꿈시키겠습니다.

▶비효율적인 현 사무실 배치를 혁신하겠습니다. 기존 월변 산림조합은 금융전문사무소로 리모델링해 365금융코너를 신설, 야간금융업무가 가능하도록 하고, 사무공간은 온양리 임산물가공센터로 이전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겠습니다.

▶자체사업(육묘사업, 금강송주사업, 웰빙사업), 시공사업(임도, 사방댐, 훼손지 복구, 야계사방 등), 시책사업(숲가꾸기사업) 등의 활성화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조합원 우대금리 적용, 우수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급, 우수직원 및 조합원 선진지 견학 등의 복지정책을 강화하겠습니다.
▶산림계장에게도 매년 활동비를 지급하고, 정기적으로 선진지를 견학하는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의욕을 배가시키겠습니다. ▶산양삼 등 생산품에 대한 안정적 판로 개척을 위해 생산자(조합원) - 조합 - 가공판매업체간 MOU를 체결하고, 정부보조금을 유도하는 등 혁신하겠습니다.

31년간 울진군산림조합을 지켜온 산림정책 전문가인 저 남동준이 남다른 친화력과 인맥을 바탕으로 조합을 혁신과 번영의 길로 이끌겠습니다.

 




누구를 지지했던 이제 ‘우리는 하나


박영택 영덕울진축산업협동조합장 당선자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하여주신 1,500여 조합원님들과 부족한 저를 믿고 불철주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누구를 지지하였던 누구를 폄하하였던 간에, 이제 ‘우리는 하나’ 라는 축협인으로서 마음을 열고 더 큰 축협의 미래를 위해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권정용 후보님께도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은 영덕울진축협의 변화와 창조정신으로 ‘복지축협의 기틀을 마련하라!’ 는 조합원님들의 엄중한 명령으로 받아들이면서, 그 뜻을 받들어 그동안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다해 반드시 이루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제가 약속드린 조합원을 공경하는 조합장, 공약을 실천하는 조합장, 항상 소통하고 상생하는 조합장, 열정과 추진력을 가진 일 잘하는 조합장이라는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프레임을 만들겠습니다. 공약사항을 하나하나 씩 받들어 든든하고 희망있는 조합원님 중심의 복지축협을 만들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발로 뛰며, 영덕울진축협의 희망찬 미래만 바라보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성원에 감사, 전국 초선 최다 득표율
 

조학형 죽변수협장 당선자

 

사랑하는 조합원님들과 군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죽변수협 조합장으로 당선한 조학형 인사올립니다.

조합원님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이번 수협 조합장 선거에서 전국 초선 최다 득표율인 74.36%로 당선되어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이번 선거운동 기간 동안 현장에서 주신 격려와 성원 잊지 않겠습니다.

지난 40년간 수협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 우리 수협의 소중한 자산과 각종사업을 착오없이 관리, 감독하여 조합원 여러분께 더 많은 복지와 혜택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전문경영인으로서 우리 조합을 잘 사는 일등 조합으로 만들겠습니다.
둘째, 특권과 권한을 내려놓고 사람 냄새나는 따뜻한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셋째, 한 분 한 분 모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우리 조합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겠습니다.
넷째, 초심을 잃지 않고 소통하며 조합원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다섯째, 새벽을 여는 조합장이 되어 늘 현장에서 직접 뛰겠습니다.
또한, 불확실한 경제현실과 위기의 금융환경을 지혜와 경륜으로 솔선수범하며 함께 이겨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과의 약속을 꼭 지키고, 따뜻한 가슴과 투명한 경영으로 조합발전을 위해 정성을 다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지지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신발끈 고쳐매고 힘차게 정진하겠습니다.


 




평생농심(平生農心)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임경수 울진농협장 당선자

 

조합원 및 군민여러분 감사합니다. “농협의 주인은 조합원입니다! 농촌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저는 32년간 농협의 일선 현장에서 조합원의 애환을 함께 하며, 농협 발전을 위해 늘 고민해왔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과 농협을 위한 확고한 신념, 긍정적인 생각으로 똘똘 뭉친 임경수! 오직 조합원의 뜻을 받들 간절한 마음입니다.

지금 농촌경제는 어렵고 농가소득은 제자리인데, 농사비용은 해마다 상승하여 농민 조합원의 삶은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울진 농촌의 현실과 속사정을 잘 아는 조합장이어야 원인을 정확히 진단할 수 있고, 조합원과 임직원, 고객 모두가 상생하기 위한 처방을 내릴 수 있습니다.

섬김과 봉사의 자세로 소통하며, 투명경영으로 큰 성과를 이뤄 조합원에게 보다 많은 실익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조합원의 생각이 어디에 있고, 무엇을 원하는지 경청하겠습니다.

우리 농협이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어려운 역경을 극복하신, 조합원과 임직원의 헌신적인 희생과 노고를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신을 이어받아 울진농협이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 반석위에 우뚝 세우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저는 새롭게 도약하는 울진농협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농협에서 잔뼈가 굵고 농민과 함께 논밭에서 살아온 저는 누구보다 조합원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울진농협 발전을 위해 분골쇄신하겠습니다. 울진농협의 든든하고 믿음직한 일꾼! 평생농심(平生農心)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뜨거운 성원에 머리숙여 감사
 

어승수 북면농협장 당선자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저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평생을 농업인으로 살아온 저에게 이번 선거를 통해 저를 당선시켜 주셔서, 여러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데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곳 북면에서 나고 지금까지 살면서 농업인의 고단한 삶을 이겨냈습니다. 그렇기에 농민여러분의 애환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이번에 저에게 위임해 주신 뜻 잘 받들어 잘못된 관행은 바로 잡고 기본에 충실한 농협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농가 소득증대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조합원의 권리 충족을 위해 전반적인 농협업무를 투명하게 공개 운영할 것이며, 조합원과 소통하고 임직원과도 합심해 북면 농협을 더 큰 농협으로 키워 가겠습니다.
또한 조합원의 권익을 위해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최선을 다해 북면농협을 내실있는 농협으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다시한번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화합`발전하는 농협 만들 것
 

손승렬 평해 농협장 당선자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이 번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부족한 저를 재선의 자리에 오르게 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지난 4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 편의시설 확충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각종 사업, 지역의 중심 금용기관으로서 지역민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평해농협을 만들겠습니다. 항상 열린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찾아 열과 성을 다하여 나가겠습니다.

혹시, 이 번 선거과정에서 지지후보가 다르다는 이유로 조합원들 간에 갈등과 불화가 있었다면, 이제는 서로 털어버리시고 오직 우리농협의 발전만을 위하여 화합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성원해주신 모든 조합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올리며, 올 한해도 항상 건강하시고 각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손승열 (56년생) 조합장 프로필>
▲가족 : 박노미 여사와 2남 ▲학력 : 평해초`중, 평해상고 (현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 경북전문대 사회복지과 졸업.
▲경력 : (전)북면농협 근무(78년도 공채), (전)평해농협 상무, (전)후포농협 상무, (전)평해농협 전무, (전)울진경찰서 남부지역 생활안전협의회위원, (전)울진태권도협회 감사, (전)울진군농협 책임자협의회 회장, (전) 평해중, 한국마이스터고 총동문회 회장 (현)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원, (현)평해농협 조합장
▲수상 : 농림수산식품부장관 표창, 농협중앙회 표창(3회), 농협경북지역본부장 표창, 경북태권도협회장 표창, 대구지방검찰청 영덕지청장 표창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