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 4월 19일까지 집중등록기간 운영


친절 울진군은 「울진군 평생학습 강사 등록제」의 효율적인 시행을 위해 10일부터 19일까지 집중등록기간을 운영한다.

등록대상은 울진군에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군민으로 해당분야 전문자격이나 경력을 갖춘 자이다. 강의분야는 인문, 예술, 취업/자격증, 언어/외국어, 건강/생활체육, 취미/교양, 가족/유아, 과학/기술, IT/정보화, 학습/문해교육 총 10개 분야로 구성된다.

울진군 평생학습 강사로 등록된 강사는 울진군에서 시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전문 분야별로 강사를 등록하여 인력풀을 구축함으로써 프로그램 운영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강사를 효율적으로 연계할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강사들의 경우 자신의 강의정보를 강의운영기관에 보다 쉽게 홍보할 수 있어, 강의운영기관과 강사 모두가 Win-Win 하는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광대 총무과장은“집중등록기간 이후에도 울진군민이고 자격을 갖춘 대상자라면 수시로 평생학습 강사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강사들이 많이 등록하여 울진군 평생학습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및 등록제출 서류 서식은 울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총무과 교육지원팀 (☎ 054-789-6512)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