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은 4월 12일 울진군에서 2018년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울진에서 열린 의정보고회는 평해읍사무소 · 기성면복지회관 · 울진읍사무소에서 차례로 열렸다. 의정보고회에는 방유봉 경북도의원, 장유덕 울진군의회 부의장, 울진군의원 등을 비롯한 내빈들과 울진군민,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지역예산 확보 성과와 법안발의 현황을 비롯해 그동안 지역구인 영양·영덕·봉화·울진과 국회를 오가며 펼친 의정활동을 군민들에게 설명했다.

특히 의정보고회를 통해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및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의 활동과 입법실적, 2019년 지역구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했다. 이어지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 개최와 관련해 “쉼 없이 달려온 의정활동의 결과를 군민들에게 보고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지역발전과 각종 현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석호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지난 11일 봉화군 봉화읍·물야면을 시작으로 12일 울진군 평해읍·기성면·울진읍, 15일 영양군 석보면·입암면·청기면, 16일 영양군 수비면·일월면·영양읍 등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국회의원회관 707호 T.02-784-2376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