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도민체전 친절 울진군에서
군민 3천여명 ‘실사단’ 함께 맞아

 

친절 울진군은『2021년 경북도민체전 개최지 선정 현장실사단』에게 울진의 체육시설 인프라 등 도체 개최지로서의 충분한 역량을 보여 주었다.

지난 21일 9명으로 구성된 실사단을 맞이한 울진군은 군청마당에서 도민체전 유치에 따른 군민보고회를 열고 난 후, 11개 종목별 경기장 현장실사를 받았다. 이 자리에는 도체 유치를 열망하는 3,000여명의 군민들이 풍물과 깃발 등을 이용하여 유치에 대한 염원과 열정을 보여주었다.

울진군은 먼저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사단에게 도민체전 유치에 따른 경과보고를 했다. 이 자리에서 울진군은 도민체전 개최지로서의 충분한 숙박시설과 체육시설 인프라, 대규모 체육대회 운영역량을 인식시켰다.

특히 울진의 미세먼지 없는 청정환경 지역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손님맞이를 위해 전 군민이 미소친절 운동을 벌여 나가고 있어 2021년 경북도민체전 개최 최적지라는 라는 점을 인식시키려고 노력했다.

 

전찬걸 군수는 “경북도민체전 유치는 확실하게 지역발전을 한 단계 업시킬 수 있는 5만 군민의 염원이므로 유치에 성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므로, 군민들의 한결같은 성원을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울진군, 김천시, 예천군 등 3개의 시군이 2021년 제59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개최지 유치를 신청했다. 이에 따라 경북체육회는 관련규정에 의거 현장실사를 하게 된 것으로 최종 개최지 선정은 6월 말경 경북체육회 이사회를 통해 결정할 계획이다.


                                                       체육진흥사업소 체육지원팀 (☎ 054-789-596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