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까지 선착순 예약...


 

친절 울진군은 전국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서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된 「군민과 함께하는 난장 도깨비 Good(굿)」공연을 오는 8월 8일 저녁 7시 30분 울진 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무료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우리의 전통‘탈’을 소재로 한 사물놀이, 한국무용, 판소리 등 우리나라 전통예술과 대중 락 밴드 음악,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공연은 탈을 쓴 도깨비들의 신나는 음악으로 세계 사물놀이 한마당 대통령상, 전통연희페스티벌 최고상을 수상 하였으며 한 무대에서 동‧서양 음악과 모든 연령이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공연내용은 희로악애락 5막으로 구성, 도깨비들이 인간세계에 내려와 음악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악덕 인간을 보고 분노한 도깨비가 격렬한 장구연주로 분노 표출, 혼을 담은 연주로 귀신을 몰아내면서 애달픈 상주아리랑 노래와, 무용수들의 절도 있는 안무 움직임으로 도깨비 들 만의 진정한 판 굿(good)이 관객들에게 한 여름 밤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김종열 관광문화과장은“한여름 무더위와 열대야로 지친 심신을 재미있는 공연문화 관람을 통해 잠시나마 치유 하면서 이웃 및 지역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약 신청은 선착순으로 8월 7일까지 울진문화예술회관(후포), 울진연호문화센터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 054-789-5453~4, 789-5484)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공연안내는 울진군청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관광문화과 문화시설운영팀 (☎ 054-789-5453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