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사랑입니다

 

존경하는 울진군민, 출향인 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도 벌써 2월을 맞이하였습니다. 울진인 모두가 풍요롭고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해에 태풍 미탁 피해는 군민의 힘으로 극복하였습니다. 다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우려되고, 실물경제의 축소로 불안과 걱정에 큰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만, 잘 극복해 내리라 믿습니다.
“숨 쉬는 땅 여유의 바다 울진” 이라는 슬로건으로 울진군에서는 천혜의 관광자원으로 선진국형 모델인 해양산업과 온천, 에코리움 등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고향 농산물 팔아주기, 농촌일손돕기, 고향에서 휴가보내기 등으로 울진의 밝은 미래가 보입니다.

재포군민회는 1994년 창립이래, 26년 동안 고향 사랑의 한마음으로 출향인들의 상호친목 아래 초심을 잃지 않고 고문님, 자문위원님, 각 읍면 회장님들의 큰 역할 속에 계승발전 시켜왔습니다. 향우님들의 열정과 지혜를 한데모아 온고이지신의 마음으로, 새로운 십년대계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함께하는 울진군민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우리는 사랑입니다. 재포군민들은 애향심을 바탕으로 울진사랑을 힘차게 노저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진행될 후포 대게축제, 평해 단오제, 울진 여름페스티벌과 송이축제, 죽변 수산물축제, 그리고 각종 체육활동 등에 적극 참여하며, 든든한 울진의 홍보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울진인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내 고향 울진의 희망찬 한 해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