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까지 선착순 모집, 2월 18일부터 5월까지 강좌 운영

 

친절 울진군 죽변면도서관(관장 이성우)은 14일까지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군민의 배움의 질 향상을 위해 유아,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 ‘2020년 상반기 문화강좌’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상반기 문화강좌는 오는 18일부터 5월말까지 운영되며, 성인강좌로는 고전학교실·민화·동화구연의 이론과 실제·규방공예와 자수·손뜨개질·정리수납자격증2급·통기타·양초공예·클레이 크림 플라워·요가·라인댄스 초급·밸런스 워킹 PT 강좌가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강좌로는 북&창의통합놀이·체조교실·시놀이터와 골목놀이터·어린이중국어·모루공예·보드게임 강좌가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글새김 독서동아리·다섯줌글쓰기· 도란도란책모임·영어독서토론·도란도란 인형극단·영화보자CLASS·책과 함께하는 사회성놀이와 어린이노벨독서동아리도 운영하며 동아리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성우 죽변면도서관장은 “문화요구에 즉각 대응해 다양한 계층이 문화체험과 평생학습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취미활동과 교육·문화적 기능이 포함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만족도를 높여보겠다” 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죽변면도서관(☎054-782-187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광문화과 문화예술팀 (☎ 054-789-6893)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