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원칙에 충실한 조합 경영”

남울진농협장 선거 황재길 후보 출마변

 

일하는 조합장! 사심없는 조합장! 봉사하는 조합장! 의 슬로건으로 이번 조합장 선거에 출마했습니다.

현 우리 농협의 숙원사업으로 추진중인 `로컬푸드 직매장 사업´은 지자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농협의 자금 투입을 최소화 하여 농협의 경영건전성을 도모하겠습니다. 체계적인 사업추진계획으로 로컬푸드 직매장 사업을 성공리에 마무리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겠습니다.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 판로는 농협에서 책임져 농민은 걱정 없이 농사를 짓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부족한 농협의 기반시설 확충에도 지자체와 적극 협력하여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신용사업은 조합원에 대한 차별화된 맞춤형 상품 판매를 통한 질 높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금융소득을 지원하겠습니다.

경제사업은 지역별 맞춤형 특화된 사업 추진으로 농업인이 안정적으로 영농활동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농산물생산·유통·가공 소비에 이르는 다양한 경제사업을 지원하겠습니다.

지도·경영부분은 농협사업 참여 유도와 활성화를 위한 이용고 배당을 확대실시 하겠으며, 농협중앙회 종합경영컨설팅을 통한 체계적인 경영의 안전성 확인으로, 영농 부분 무이자 자금 확보에도 총력을 다 하겠습니다.

2019년 농협종합경영평가 우수조합장상 수상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의 경제·사회·문화적 지위 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참 일꾼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더 열심히 조합원만 바라보고 사심 없이 일하는 그런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황재길 후보 프로필>

▶학력 : 위덕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경력 : (전)[주]대덕주류상사 대표/ (전)후포새마을금고 이사장/ (전)농협중앙회 대의원
(현)대구지방법원 영덕지원 조정위원/ (현)울진군 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장
(현)영덕세무서 세정위원회 위원장/ (현)울진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현)남울진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수상: 2006년 울진군수 표창/ 2010년 영덕세무서 성실납세자상 수상
2011년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2013년 자랑스런 경북도민상 수상
2016년 국세청 아름다운 납세자상 수상/ 2019년 농협종합경영평가 우수조합장상 수상




※ 이번 울진군내 두 개의 농협장 선거와 관련 후보자들에게 동일하게 19일, 어제까지 <출마변> 원고 제출을 요청하였으나, 일부만 접수되어 게재합니다. .... 편집부

 




“농가소득증대 사업에 힘쓸 것”

이성균 울진중앙농협장선거 후보 출마변

 

2018년 울진중앙농협 합병조합장으로 당선되어 조합원간 화합에 힘써왔습니다.

이제는 조합 경영이 안정된 만큼, 조합원들의 편의시설 확충과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각종사업에 힘써 일하겠습니다. 울진군 중심 금융기관으로서 조합원과 지역민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농협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합병조합장으로 당선된 이후, 짧은 기간 내에 조합원들에게 실익을 주는 경쟁력 있는 울진중앙농협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는 무한한 잠재성을 발견했습니다.

초심을 유지하며, 초지일관 조합원을 위하여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신! 능력! 정직! 이 세가지를 겸비한 저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조합장 경험과 농협 40여년의 근무경력 바탕으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조합과 조합원들의 밝은 미래를 책임지겠습니다.


<이성균 후보의 공약>

(1) 울진군 중심 금융기관으로 새롭게 만들겠습니다.
- 금융점포/하나로마트/영농자재백화점 건립
(2) 경제사업이 강한 울진중앙농협을 만들겠습니다.
- 농업컨설팅 실시로 농가생산비 절감
- 생산 농산물 전량 수매하여 최저가격 보장제 실시
- 농작물재해보험, 농업인 안전보험 확대
(3) 진정 조합원을 위한 조합으로 만들겠습니다.
- 환원사업 확대실시/조합원자녀 학자금 확대지원
- 조합원을 주인으로 모시고 전국 최대이익을 주는 조합
- 매월 농업인의 날 운영




※ 이번 울진군내 두 개의 농협장 선거와 관련 후보자들에게 동일하게 19일, 어제까지 <출마변> 원고 제출을 요청하였으나, 일부만 접수되어 게재합니다. .... 편집부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