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중  만52세/ 무소속/ 울진중학교졸업/ 화폐수집/ 근남면 노음리 554-1/ 배우자, 2남1녀/ 재산총액 : / 체납세액 : / 금융신용상태 : 양호/ 군복무 : 면제(병종)/ 전과기록 : 없음

<> 경  력
명성실업, 태진산업(주) 대표이사

<> 출마의 변
오십이 넘도록 역대선거를 치러왔지만 어떤 후보자이든 부질없는 공약을 남발하고 정작 군민의 춥고 배고픔을 헤아리지 못한 채 당선자의 쾌락과 차후 당선을 위하여 경제성 없고 부질없는 사업만 전개할 뿐 군민의 피와 살이 되는 어떠한 사업도 이루지 못하고 군민의 기대를 저버리고 말았습니다.

본인이 울진군의회의원에 당선된다면 유권자 여러분 당신도 또한 군의원이 된것이나 다름없도록 여러분의 의사를 충분히 수렴하여 가감없이 전달될 수 있는 참된 심부름꾼이 될것이며, 지방자치제 울진군의회의원 자체가 무급인데 유급으로 전환되는 것은 결국 우리 군민의 세비로 그들을 호의호식시키는 결과일뿐 애써 허리를 굽혀 한표 한표 투표한 결과가 결국 군민을 실망시키는 결과를 초래해왔습니다.

본인이 울진군의회의원에 당선된다면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묵묵히 일하는 유권자의 심부름꾼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군민의 빈부격차를 줄이는데 일익을 다하겠습니다.

<> 공   약
- 울진 월변교 하부 제방 그라우팅 후 골재제거로 수해피해복구 예방

- 성류굴 앞 교량 재시공으로 수해피해복구 예방

- 관광울진으로 발전시키려면 펜션부지조성으로 외부인들에게 분양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킨다.

- 울진군의 특산물중 송이, 대게, 유기농산물 판매에 울진군 관광홈페이지 구축으로 소비자와 직송 구매되는 시스템을 구축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