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용 수
/66세/한나라당/경북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 /등산/울진군 울진읍 읍내리481-2번지/군복무대한민국 육군소위임관. 전역ROTC 1기/1남2녀/ 

경 력 -경상북도의회 부의장,전국 시장,군수, 구청장 협의회 공동대표,현 울진군수

출 마 의 변-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저는 지난 4년간 군민 여러분의 사랑과 격려 속에서 저에게 위임하신 책임과 의무를 한 시라도 잊어 본적이 없습니다 4년전 “살맛나는 고장. 매력있는 울진!‘ 건설의 기치를 내걸고 나름대로는 최선을 다 해왔습니다만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고 부족한 점도 많음을  느낍니다. 그래서 감히 초석을 넘어 반석이 되고자 한번 더 군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고자 합니다.

우리 울진의 나아가야 할 방향은 분명합니다. 농수산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문화 관광의 컨텐츠를 발굴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2005울진 세계친환경 농업 엑스포는 우리 농업의 살 길을 제시하였고 울진이라는 브랜드는 친환경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국내굴지의 친환경 관련기업 .단체들이 울진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추진중인 관광형 바다목장화 사업은 바다를 비옥한 토지로 만들고 관광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며 경북해양 연구단지 조성으로 인한 해양바이오 산업 육성은 미래에 우리 울진을 먹여 살릴 새로운 동력이 될 것입니다.

지난 4년간 쌓아온  우리 울진의 경쟁력을 한번 더 업그레이드 시킴과 동시에  비전있는 새로운 사업의 창출이 저를 믿고 사랑해주신  군민들에게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울진을 사랑합니다.

저는 울진의 자식입니다. 지금까지의 기업 경영, 의정 활동, 행정 경험 등을 통한 경륜과 뚝심으로 이 한 몸 다 바쳐 잘사는 울진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강을 건널때는 말을 바꾸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번 더 저를 믿으시고 함께 손을 맞잡고 나아가시기를 간곡히 소망합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